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룬 유난의 음식 - 홍어삼합

in #kr6 years ago

삼합 좋네요...
홍어 못 먹는 사람도 많은데... 일단 전 좋아 합니다... ㅎㅎ
그리고 술이 눈에 많이 보입니당... 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 홍어 동지 여기도 계셨군요. 맛을 아는 사람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지요.
술이란.. 저렇게 많이 사놔도 밑 빠진 독인지.. 사도 사도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수를 좀 올려보세요... 그럼 줄어드는 속도가 좀 더뎌지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수 높은 술은 아직 비싸다는 생각에.. 쫄보가 됩니다.

우리에겐 보드카가 있습니다... ㅎㅎ
러시아 사람하고 술 마시니... 보드카 예찬을 무지 하더군요... 40도는 돼야 술 이라고...

어제는 산토리 위스키를 선물받아서 마셨답니다. ㅋㅋㅋ 꿀맛 ㅋㅋ

위스키도 좋죠... 요즘은 양주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