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짧은생각] 아웃사이더가 쓰는 스팀잇의 무게감과 혼자만의 책임감

in #kr6 years ago

아니 레게 소울 충만한 저런 대문은 언제 그리신 겁니까. 대문을 받으실 게 아니라 스달 받고 만들어 주셔야 할 거 같은데요...👍
저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타입이 아니라 처음 한 달은 kr 커뮤니티에 합류 못했었습니다. kr-join 써서 자기 소개도 못해 봤죠. 지금도 소모임은 가입 안 했네요. 제 블로그의 글은 평균 보상이 높아 보이는 착시가 있지만 희노애락은 여전합니다. 하루에 뻘글 네 다섯 개 올리는 분이나 저나 일주일 저자 보상은 똑같습니다. 일주일 준비한 강의나 연재글이 부정확한 다른 강의나 불평글보다 못한 보상 받을 땐 그냥 다 때려치우고 하루에 몇 개씩 뻘글 뻘사진 올리는 쪽이 낫겠단 생각도 듭니다.
좋은 글에 제 불평만 늘어놓고 가는군요 -.-; 에빵님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Sort:  

김작가님께 하나 그려달라고 졸라봐야겠군요. 저거요... 유료다운 받아 대충 편집한거여요 ㅋㅋㅋ 반전이죠 ㅋㅋㅋㅋ 아니, 우리 작가님이 설마 그렇게 내던지시지는 않으시겠죠? 아니되옵니다! 제가 글쟁이님으로 모시고 있는 분이 품위를 지켜주셔야만 해욧! 제가 높이 받들어 모시는거 아시죠?

엇.. 그런 반전이! 그렇다면 좋은 그림을 고른 안목과 편집 능력을 높이 사겠습니다. 없는 품위는 일단 두고보는 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134.74
ETH 3052.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