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in my pocket] 필리핀 아재의 가방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마른 하늘에 날벼락 맞은 듯 호명을 당하게 됬습니다.
@hwan100님 께서 영광스럽게도 직접 지명을 해 주셔서,
안 깔 수가 없네요. 너무 아무것도 없어서 걱정입니다.

123.png

현재 집에 있는 관계로 자주 항상 가지고 다니는 물품을
전시하도록 해 보겠습니다.


5555555.png

  • 그냥 편하게 매고 다닐 수 있어 자주 이용하는 가방입니다.
    와이프가 3~4년전에 사준 American tourister 백팩 입니다.

1111111.png

  • 지갑 - 가족사진과 신분증 입니다.

222222222.png

  • 2nd 핸드폰과 지갑안에 있는 각종 카드 - 스타벅스,
    city bank, bdo bank, 샤브샤브집 할인카드 입니다.

333333333.png

  • 차 키 (업무용, 지인용) 와 집 키, 볼펜, 동전 몇개 있네요.

44444444.png

  • 골프장 그리피 무료 티켓 입니다. 4장 받아서 2장 남았네요.

6666666.png

  • 아... 요건 뭔지 모르겠네요. 구름과자(?) 같습니다.
    누구꺼지? 제 껍니다. 확~ 민망해 지네요. t.t

나오지 말았어야 하는 물건이 마지막에 나왔네요.
죄송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언젠가는 스팀잇에서
금연을 목표로 포스팅 할 날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아.. 무슨 조사 받고 나오는 기분입니다. ㅎㅎ

여기서 끝이 아니죠.. 제가 지명할 whatsinmypocket 은,

@hunhani @jungs @acceptkim @musicholic @louispark

님들로 하겠습니다. 미리 보여주신분들도 계실지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제 바통을 받아주옵소서~~~~~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열심히 뒤집어 깐 당신에게....보팅을....................^..^

오흡~~ 청평까지 소문났나요?? 그림 그리시기 바쁘신분인데.. 방문해주셔서 보팅까지...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녘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남성분들가방속은 역시 여자에비해 딱필요한것만 들어있는 느낌이네요ㅎㅎ

아 그런가요 ㅎㅎ 구름과자도 딱 필요한거 맞죵?? 역시kimhyeran님 감사합니다~~~

나의 가방을 턴다는거...^^ 묘한 기분이 들거 같은데요
창피함... 남자들이야 가지고 다니는것들이 다 비슷하니까요

네 ㅎㅎ 그죠~~ 다 비슷하죠.. 이거 왜 가지고 다닐게 있나 싶습니다 ㅎㅎ

ㅋㅋㅋ 구름과자ㅋㅋ 소지품검사하다 걸린기분이 드는건 왜일까요 ㅋㅋ

네 ㅎㅎ 딱 그 기분입니다. ㅋㅋ 죄송합니다~~~

사나이의 가방입니다!ㅎㅎ
제 가방이랑 딱히 다르지 않아 정감 있네요.

아 그런가요^^ 감쏴 합니다~~ 마지막껄 빼지에는 제 양심이 용납이 안되네요. ㅎㅎ

가방털기가 지금 대세인가요? ㅎㅎ 재밌는글 잘보고 갑니다

아 네 ㅎㅎ 그런가 봅니다^^ 감사합니다~~

오 가방 예쁘네요 제 취향입니다 :) 마지막 구름과자가 킬링파트네요 ㅎㅎㅎ 깔끔하게 필요하신 것만 갖고 계신 것 같아요!

아 네 ㅎㅎ 개인적으로 물건 많이 가지고 다니는거 딱 질색이라.. 주머니에는 아무것도 안넣고 다닌답니다 ㅎㅎ 더운날씨에 주머니에 뭐 있으면 답답하더라구요.. 큰 가방에 다 때려넣고 다닙니다 ㅎㅎ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옹. ㅋㅋㅋ 빠르게 응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갑의 가족사진이랑, 현지화폐?가 인상적입니다.
한국식 라이타까지...ㅎㅎ
하나하나 풀어서 보여주시니 재밌네요.
:)

아 그런가요 ㅎㅎ 무관심보다는 까보이는게 편할것 같아서요^^
hwan100님 께서 호명해 주셔서 영광이었다는 말은 진실 입니다^^
감사합니다~~

@kimsungmin 님께서 말씀 하신 그 느낌 이었습니다. ~
조사받고 온 느낌~ ^^.
공감됩니다~ ㅎㅎㅎ

네 ㅎㅎ 공항 검색대 통과하는 기분?? 뭐 그래도 다 까보이니 마음은 편하네요^^ 감사합니다~~

오오 영어 이름이 케빈이신가요~?

아.. 열쇠 이름은 큰아들 kevin이구요, 볼펜 자세히 보시면 작은아들 edward 입니다 ㅎㅎ 아이들꺼 갖고 다니면 기분이 좋아져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573.59
ETH 2645.55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