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들이 피눈물을 흘리네요 : (

in #kr7 years ago

louispark님 하루 안보이셨음 뿐이네.. 생각이나더라구요.ㅎㅎ 글 잘 읽었어요.. 웃을때가 아닌거 같네요. 참 사람마음은 어떻게 할 수 없는것 같습니다. 저도 다른 분들 못지 않게 힘든 상황이지만, louispark님 글보고 같이 힘내보려 합니다. 저도 한 2주 스팀잇에 시간을 많이 보냈지만 다음주 한주는 시간이 좀 없을듯 하네요. 그래도 한번씩 들어와서 좋은 글 보려고 노력할거랍니다. 활기찬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Sort:  

하루 안보였다고 이렇게 말씀해주시니까 진짜 보자마자 감동받았어요 ㅠㅠ 다음 한주는 마음놓고 여행 편안하고 즐겁게 다녀오세요 !!! 후기도 멋있게 포스팅 해주시구요 ㅎㅎ 코인시장과 스팀잇은 어차피 성장하실 꺼 알고 계시잖아요 ㅎㅎ 그러니까 스팀잇 하는거죠 ^^! 주말 재밌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

네^^ 언제나 힘을 주시는 루이스님 이시군요.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6.97
ETH 2619.1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