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궁금] 맥도날드 많이들 드시죠 ! ?

in #kr7 years ago

저희 아이들도 좋아하는 맥도널드 네요^^ 혹시 빅맥 지수라고 아시나요? "미국 패스트푸드 회사 맥도날드의 대표적 햄버거 상품인 빅맥(Big Mac)의 판매가격을 기준으로 하여 각국의 상대적 물가수준과 통화가치를 비교하는 지수를 말한다" 이걸 빅맥지수라고 하는데 그정도로 맥도널드가 세계 어디든 있다는 말이겠죠.. 대단합니다. 참고로 필리핀 빅맥 셋트 가격은 약4,000원정도 한답니다.

Sort:  

오 빅맥지수라는게 있군요 ? 어디선가 들어본 것 같긴한데 물가수준까지 비교할 수 있다니 재밌네요 ㅎㅎ

그러게요 ㅎㅎ 맥도널드를 좋아해서 기사가 나오는대로 보는 편입니다. 지난 1월에는 논란이 많았지만 맥도널드 바티칸 성베드로 광장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도 하네요 ^^ 진짜 대단합니다.

진짜 대단하네요 오늘 여러모로 많은 지식 좀 얻어가는거 같네요

ㅎㅎ 뭐 그리 중요하지는 않은 정보지요~~ 필리핀에서 제일 인기있는 메뉴는 빅맥이 아니라 치킨하나에 생주먹밥 이랍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491.17
ETH 2618.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