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은 치킨 닭가슴살로 만든 '야매 깐풍기' 만들기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arang님 와우 닭가슴살에 변신이네요 ㅎㅎ
저도 먹고 싶습니다요 ㅋㅋㅋㅋㅋ

Sort:  

넵 ! ^^ 안녕하세요 @kimsungmin님~~~
닭가슴살이 '야매 깐풍기'로 변신했어용 ㅋㅋㅋ
히힛 감사해용 >_<ㅎㅎㅎ
이렇게 하면 치킨 남는거 하나도~없더라구요!!
뼈만 수북하게 쌓였답니당 ㅋㅋ
요즘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 하루하루에요 ㅠㅠ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용~~^ , ^&

아 ㅎㅎ 정말 깔끔하게 정리를 하셨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kimarang님도 멋진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넵~~!!^^ 감사합니다 ~히히힛 ㅋㅋ
이번주 화이팅하세요!! ^_^

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