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주여행# 한옥마을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 Tomorrow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ungs님 잘 쉬고 오셨는지요?? ㅎㅎ 한옥마을 정말 좋은 곳
다녀오신 것 같습니다. 고풍스럽고 참 좋아 보이네요.. 요즘은 저도 한적하고 조용한 곳이 참 그립습니다 ㅎㅎ

Sort:  

네 잘쉬고 돌아왔습니다.
이제 회복한 만큼 열심히해야죠 ~~~
카페도 시끄러운 장소보다는 조용한 장소가 좋더군요 ^^

네 ㅎㅎ 맞습니다요.. 잘 쉬고 오셨다니 기분이 참 좋습니다 ㅎㅎ
주말도 편안한 시간 되세요^^

성민님도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쉬어가면서 하세요 ^^

네 ㅎㅎ 쉬어가면서 해도 이정도는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