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 결혼식을 준비하며 2] 친구가 결혼식 참석을 두려워하는 이유.. & 사회와 위험에 대해 드는 생각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ansikhouse님, 아 정말 아쉬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저도 사실 출장이나 여행중에 비슷한 이유로 친구나 동료들이 약속을
뻥크낸 적이 있습니다. 제 와이프는 지금도 그 친구나 동료들을 뭐라고
합니다. 아니 그럼 필리핀 사는 사람들은 뭐냐고 말이지요.
너무 아쉬운 상황이지만 저 또한 뭐라 말하기가 쉽지는 않네요.
아무쪼록 마음 잘 추스리셔서 결혼 준비 잘 하셨음 합니다.
저도 그 이후로는 누가 뭐래도 당당하게 살고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Sort:  

kimsungmin님 정말 그것이 상대방 사회속에 있는 문제 부분을 위험으로 인식하는 것이 큰 거 같습니다. 성민님께서도 정말 섭섭하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이해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의 와이프도 오래동안 이해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답변을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네 저는 사실 어느정도 이해하고 지나갈 수 있는데 와이프는 좀 생각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어쩌겠어요 어느정도는 와이프편에서 이해를 해 줘야 되는것을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저의 와이프는 그 친구의 결혼식에 가지 않겠다고 벌써 ㅎㅎㅎ 그렇게 말 하고 있습니다. 조금 다른거같습니다.

네 ㅎㅎ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 아무쪼록 행복한 결혼 준비가 되셨음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64.69
ETH 2650.49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