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또 Muksteem] 부산역 맛집?? B&C 빵집🥖, 환공어묵🍢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yeran 입니다.👧


오늘도 어쩌다 보니 또 먹스팀이..........ㅎㅎㅎㅎ
오늘은 언니랑 친할머가 계신 요양병원에 할머니를 보러 다녀왔어요.
할머니가 계신 병원은 부산 광안리에 위치해 있어서 대구에 사는 저희자매는 기차를 타고 다녀왔어요.
할머니를 뵙고 돌아오는 길에 부산역에 있는 나름 소문난 빵집과 어묵집을 다녀왔는데요 두곳 다 팔고있는데 제품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먼저 빵순이로써 그냥 지나칠수 없던 B&C 빵집!!
가게 앞이나 안이나 사람이 많은게 유명한 곳 같더라구요 ㅎㅎ

쪼끄만 가게에 사람이 바글바글 ㅎㅎ 보이시나요???


괜찮은 빵들이라며 입간판도 세워져 있구요~


입구에는 선물하기 좋은 빵 세트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하지만 전 돈이 없기에 눈길도 주지않았습니다!! ㅎㅎㅎ





안쪽으로 가니 사고싶은 빵들이 한두개가 아니더라구요!! 쓸어 담고 싶었지만....


인기상품이라고 쓰여있는 사라다빵(3,000원)과


오른쪽 끝에 보이는 아이스롤(5,000원)만 손에든채 나와야했어요😢

왜냐하면........

바로옆에 위치한 환공어묵도 가야했거든요😆
요쪽에서 보이는 입구에는 어묵 고로케를 팔고있구요, 다른 어묵을 사려면 입구라고 적흰 표지판을 따라 들어가 입장할수 있습니다!!

자 표지판을 따라 왼쪽으로 돌아가보니...........
읭????사람이...ㅋㅋㅋㅋ 일단줄을 서 봅니다!!


......직원님이 저희앞에 바리케이트를 쳐주시면 조금 기다려 달라고 친절하게 말씀해 주시네요.........


조금의 기다림 뒤 입장💃🕺
와우 사람이 빵집보다 더많아요 ㅋㅋㅋㅋㅋ



한쪽에는 갖가지 어묵들이 줄지어 있구요.


한쪽에는 봉지어묵들이 있어요!!


제가 산 건 이정도?? ㅎㅎㅎㅎ
떡갈비아삭고추어묵, 할라피뇨어묵, 날치알어묵, 치즈어묵 등등...ㅎㅎ
13,000원치예요💸

먹을걸 다 사고 나서 언니가 부산에 왔는데 바다한번 못보고 간다며 바다를 보러가자더라구요 ㅎㅎ
기차시간도 다되가는데 무슨소리지?? 했는데 부산역 내에서 바다가 보이는 곳이 있다더라구요 ㅎㅎ


저~기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왼쪽으로 꺽으면!!


이런곳이!! ㅎㅎㅎㅎ 전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는데 바람도 불고 부산도 한눈에 내려다 보이더라구요
바다도 멀리 있지만 보입니다!!ㅎㅎㅎ
바다사진을 찍고싶었는데 갑자기 밧데리가 다되서 폰이 꺼져버렸어요.....😂

할머니를 뵈러간건지 간식을사러 간건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여튼 집으로 잘 돌아와서 사온어묵과 함께 소주한잔 기울이며 소주를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

사실 부산에서 돌아와서 맛있는걸 먹으러 갔다왔는데~ ㅎㅎㅎㅎㅎ 그것마져 올리기엔 사진이 너무 많네요 ㅠㅠ
내일 마져 올려야 겠어요 ㅎㅎㅎㅎ

그럼 다들 좋은 주말되세요~^^
빵집, 어묵집에서 스팀잇에 올리겠다는 일념하나로 열심히 사진 찍어댓을 제모습이 상상되신다면

보팅&팔로우 부탁드려요.👧

Sort:  

크으으으ㅡ으으으으으
빵아아ㅏ아아앙아아앙어무ㅜ우우우우우우우욱
부산하면 옵스밖ㅇ ㅔ몰랐는데
저런혜자로운빵집이있었군여...! B..B&C...(메모

@nyong님을 메모왕으로 임명합니다ㅋㅋㅋㅋㅋ

으아.... 부산 여행도 가고싶네요. 어느순간 부산이 빵집 성지가 되어버렸어요.

ㅎㅎㅎ빵순이는 눈이막 휙휙돌아가요😍

부산은 어묵도 참 고급지게 파는데요~ 역시 부산하면 어묵인가봐요~ ^^
먹스팀 기다리고 있을게요~~ :)

맞아요!!!ㅎㅎ부산은 어묵도 참고급...종류가넘 많아서 눈돌아갔어용ㅎㅎ 먹스팀기대해주세요!!😆

혜란님..포스팅 볼때마다 괜히 봤다라는 생각이...ㅋㅋㅋㅋ
그나마 좀전에 야식 좀 주서먹어서 화가 덜 나네요ㅋㅋㅋㅋㅋ
막짤은 작년에 부산가서 저도 쉬던곳인데...이렇게 혜란님의 사진으로 보니 기분이 남다르네요 ㅎㅎ

내일도 꼭 보러와주세요!! ㅎㅎㅎㅎㅎㅎ
준비중입니닷 ㅎㅎㅎ

저도 삼진어묵때만 먹어봤는데
새로 생겼군요 ㅋㅋㅋ 다음에 부산가면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저도 부산하면 삼진어묵만 유명한줄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ㅎㅎ저어묵집은 어디있다 나타났는지 since1930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저도 그래요 ㅎㅎ
어딘가 유명한곳 가면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죠 ..

ㅎㅎ사람이 꽉꽉찬 곳에서는 가끔 누가쳐다볼까 조마조마하면서 찍는답니다😀

저도 얼마전에 부산 다녀왔는데.. 여전히 줄이 기네요 환공어묵! 맛집으로 인정해야되겠네요ㅎㅎㅎㅎ의외의 장소 소개도 감사하구요ㅎㅎ 찾아가봐야겠습니다^^ 할머님도 찾아뵙고 맛있는 것도 먹고 알찬하루 보내신 것 같네요ㅎㅎ

요즘 하루 하루를 정말 꽉꽉채워 보내고있는것 같아요ㅎㅎㅎ 매일 회사-집 만 반복하던 일상을 벗어나니 못했던것들을 맘껏하고 있어요!!ㅎㅎ

와~ 어묵도 저렇게 종류가 많군요~ ㅎㅎ 먹스팀 전문가도 멋진분야인것 같습니다..

전.....점점 먹스팀전문 스티머가 되어가고있는 건가요?ㅎㅎㅅㄴㅎ

혜란님 일쉬고있다고...너무 먹스팀만 올리시는거 아닙니까!?!?!
으어 배고파여..

자꾸먹고놀고하다보니....ㅎㅎㅎㅎ

부...럽..왕..부럽

저도 어딘가에 가면 무조건 사진을 찍네요 ㅎㅎ 부산가면 어묵 사가야겠어요^^

부산어묵은 뭔가 더쫄깃쫄깃한것같아요!ㅎㅎㅎ 부산가시면 꼭 드셔보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181.33
ETH 2700.56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