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구매후기] 비치타올(@jejujinfarm) & 보조배터리(@seller)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yeran 입니다

kr-market 구매후기입니다.

1. @jejujinfarm님의 스팀잇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올

입찰가격: 17SBD
지불금: 3.838SBD
image
한쪽끝은 스팀잇로고

image
다른쪽끝은 수건브랜드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다음주에 떠나는 제주도여행가서 쓰려고 구입한제품인데 마침 날짜도 딱맞춰와서 잘쓸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약 4000원정도 가격에 구입했으니 엄청저렴하게 잘구입했습니다!! ㅎㅎ

2. @seller님의 샤오미 보조밧데리

입찰가격: 30SBD
지불금: 15SBD
image
이쁜 로즈골드색상의 밧데리입니다

image
뭔가 스팀로고와 함께찍고싶어서ㅎㅎㅎ
노트북에 붙여놓은 스팀스티커와 제팔찌, @cubo님팔찌와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요즘은 밧데리 일체형인 휴대폰이많아서 보조밧데리가 필수죠? 저도원래 두껍고 무거운 샤오미보조밧데리가 있었는데 고장이나버려서 하나사려던참이였거든요ㅎㅎ마침 셀러님께서 판매를 하시기에 알람까지 맞춰두고 입찰하여 구매에 성공했습니다!!ㅎㅎㅎ
3세대 보조밧데리는 정말얇고 가볍더라구요ㅎㅎ 딱좋습니다!
제가 후기를 좀 늦게올려서 그런데 정말칼배송으로 보내주십니다
낙찰되고 지불금전송후 다음날바로 제품이 도착!!

두제품 다 저렴하게 구입해서 너무 좋습니다ㅎㅎ
역시 스팀잇 창조경제 짱짱👍👍
모두들 마켓많이많이 이용해주세요!!

Sort:  

Kimhyeran님 후기 잘 보았습니다요~ 역시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좋은 가격에 구입하셨네요 ㅎㅎ

마켓에실용적인 상품들이 많이 올라와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ㅎㅎ

아 네 정말 좋네요^^ 감사합니다~

잘봤어요~타올 지불금 채우고 갑니다^^
여행 잘다녀 오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우와타올정말 공짜로 산게됬네요!!! ㅎㅎㅎㅎ 리뷰보상까지 하면 오히려 이득이네요 ^^

스티잇 창조 경제 발전에 한몫을 하고 계시는군요!!
^__^

창조경제가 짱짱입니다 ㅎㅎㅎㅎㅎ

헉 완전 저렴하게 사셨네요!!!

타올도 배터리도 완전 쓸 곳이 많죠!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렴하게 득템해서 기분좋아요~ ㅎㅎ

kr-market은 진짜 보물섬이죠 ㅎㅎㅎ

맞아요 ㅎㅎㅎ 오늘도 뭘살지 열심히 찾아봐야겠어요 ㅎㅎㅎㅎ

kr-market의 힘! 둘 다 가격이 짱이네요.ㅎㅎ

맞아요 ㅎㅎㅎㅎㅎ 가격이 짱짱!!!또 도전해야겠어요 ㅎㅎ

대박이네요!! 정말 잘 사신듯^^게다가 총알배송까지...알람까지 맞춰놓으신거 보면 정말 작정하고 구매하실 마음이 있으셨군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낙찰을 위해선 알람은 필수인듯합니닿ㅎㅎ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어요 ㅠㅠ

비치타올이 4,000원이라니 정말 득템이네요 +_+

그쵸??? ㅎㅎㅎㅎ 마침 딱 필요하던건데 또 막상 자주 쓸일은 없고해서 살까말까 고민중이였는데 판매를 해주시더라구요!!

kr-market의 보팅 할인력은 대단하네요 ㅎㅎ

맞아요!! 경매에 참여하시지 않는 분들도 보팅을 많이 해주셔서 많이 저렴하게 살수 있어요!!

제품도 제품이지만 이번엔 제주도로 가시는군요ㅎㅎㅎㅎ
왕 부럽 ㅠㅠ 포스팅 기다리겠습니다 ;)

제주도 가서 또 실컷먹고 오겠습니다 ㅎㅎㅎ 여행후기가 먹스팀으로 변질되는건 아닐지 모르겠네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4056.77
ETH 2654.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