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3(서울나들이 2편, 정.말. 행.복.했.어.요)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뭘 하실지 관심에 스팀잇 접속시
찿아뵙게 도었네요.
엄청 빠쁘게 지내셨네요^^
댓글이 채팅수준이시라.. 오늘은
이정도하고 나중에 의미있는 댓글로
다시 찿아뵐께요^
공항에서 짬이나서 댓글드립니다^

Sort:  

ㅎㅎㅎ 출장 가시나 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가 공항입니다. 사실 원래 제 첫 밋업장소는 공항으로 정하려고 했었드랬죠. 안전한 비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

중국살아서 이제 다시 중국갑니다.
며칠 술을 너무 먹어 참여가 어려웠네여
중국가서 폭풍 댓글 드리죠^^
뱅기 탑니다 감사합니다

갑자기 저도 중국 가고 싶어지네요. 상해에 다시 가고 싶어져요. ㅎㅎㅎ

중국이 요즘 많이 불편합니다.
누가 자꾸 보고 있는 느낌이..
한국이 그래도 좋습니다.

누가 자꾸 보고 있는 느낌이...

무슨 말씀이시죠? ㅎㅎㅎ 외국인이라고 관심을 받나 봅니다. 특히 한국인이라서. 아니면 잘생기셨거나 ㅎㅎㅎㅎ

제가 중국에 살면 만리장성이라는 인터넷 검열도구로 인해 스트레스 받을 것 같긴 합니다. ^^

ㅋ 죄송합니다.설명없이 그런글 드려서...
요즘 검열이 너무 강화되고 외국인에 대해
이것저것 관심과 제재가 너무 많아서 살기 힘듭니다.
그냥 중국은 상식밖에 일이 너무 많아서..
그게 요즘은 더 심각해 져서,, 그래서 한국이 그나마 좋습니다.
ㅋ 그런 뜻입니다. 잘 생긴건 조금 맞습니다. ㅋ ~~~

ㅋㅋㅋ 역시 잘 생기셨군요. ㅎㅎㅎ 중국은 정말 상식 밖의 이야기들을 여기 저기서 전해 듣는지랴... 스트레스가 많겠네요. 그래도 중국에 잘 도착하셔서 글을 남기셨네요. ^^

ㅋ 이거 스스로 잘 생겼다고 해버려서
영원히 사진은 못 올리겠네요,
스트레스야 늘 있는거고 없으면 심심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