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굿입니다. 한국이 독일을 깼네요.<1시간 댓글 무조건 보팅>

in #kr6 years ago

예언은 맞았습니다.
끝까지 눈을 부릅뜨고 응원했는데
어~~ 어.. 하는순간 이겨 버렸네요.

16강 떨어진건 아쉽지만..
세계 1위 독일을 깻습니다.

완전 ~~~ 흥분됩니다.
그리고 아쉽습니다..

완전 굿.. 기분 좋다~~~
이벤트 해야 하는데..
응원 댓글 순서대로 20% 보팅입니다.
순서대로 입니다. ㅋㅋㅋ
마감은 지금부터 1시간입니다.(~01:00 중국시간)

잘했다.. 대한민국~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출동 감사드립니다

아 시간 지났네 ㅋㅋ
저도 안 보려다가 후반 41분 부터 챙겨봤습니다. 타이밍 잘 잡았지요~

뀨형. 이경기 언제 끝났는데..
ㅋㅋ 시간이 지났다고,,,

타이밍은 잘 잡으셨는데 전반부터 아주 재밌는 경기였습니다.

"1시간 댓글 무조건 보팅" <- 여기서 시간 지났다구요 ㅋㅋ

네 맞아요 ㅋㅋㅋ 뀨형!!!

1%가능성이라던데, 그 1%를 결국 선수들이 보여줬어요
멋있는 경기였어요~

네 아주 기분좋운 멋진 경기 였습니다

이럴 수도 있군요^^

감동적인 경기였어요 ㅜ

이젠 잡니다. 함께 응원해주시고
기뻐해준 여러분 감사합니다.

골이너무 안들어가서 답답해서 포스팅 하나 올린 순간 골이 두두두!!!

가즈아!!+_+

멋진 경기였어요~ㅎㅎ

이젠 잡니다. 함께 응원해주시고
기뻐해준 여러분 감사합니다.

독일 집에 가즈아~

이젠 잡니다. 함께 응원해주시고
기뻐해준 여러분 감사합니다.

전 믿고있었어요 당연하죠 우리민족이 어떤민족인데! 배달통! 응?

이젠 잡니다. 함께 응원해주시고
기뻐해준 여러분 감사합니다.

대박이네요

이젠 잡니다. 함께 응원해주시고
기뻐해준 여러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01.88
ETH 2521.3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