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가 강도하입니다 - Hi' I'm cartoonist in South Korea.[free drawing] 011 - wednesday

in #kr7 years ago (edited)

fdm11.jpg

수요일입니다.

주 중 가운데 위치해 낙타의 혹 (hump) 이라 비유되는 요일이죠.
중간을 통과하는 그 시작입니다.

촉촉한 하루 되시길.

fdW11.jpg

수요일 마스코트 이름은 '수기' 입니다.
(결코 정수기에서 힌트 얻은 거 아님)

월욜 - https://steemit.com/kr/@kangdoha/hi-i-m-cartoonist-in-south-korea-free-drawing-009-monday
화욜 - https://steemit.com/kr/@kangdoha/hi-i-m-cartoonist-in-south-korea-free-drawing-010-tuesday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nice work here is my own cartoon edition

Sketch122204451.jpg

이렇게 보니 수요일이 화요일 다음인 이유를 알 것 같네요 물이 불을 잡는다 ! 상성이 불 < 물 !

서로 친구입니다

수요일 급식 맛있던 날 :P 잔반 없는 날. 가운데 낀 날. 수업 일찍 끝나던 날. 야자 튀고 친구들이랑 피시방 가서 하던 디아블로2가 유독재밌던 날 :D

수요일의 추억이 많네요

요일 캐릭터라니 너무 좋네요!! 요일별로 성격도 느껴지고^^

금요일이 기대됩니다

ㅋㅋ 정수기가맞는거같은데요?

믿어주세요

스팀잇에서도 만화를 보니 반갑네요^^
팔로우 신청하고 가요

고마워요

어머나 그러고보니 요일의 순서가 이어지는데요. 화를 잡는 수로 조금은 진정된 기분이에요 ㅎ

다행이네요

수분 케어의 제왕이네요 ㅎㅎㅎㅎ 요일 캐릭터라니 참신해요!

수기 머문 길 촉촉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73.54
ETH 2639.0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