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가 강도하입니다 - Hi' I'm cartoonist in South Korea.[free drawing] 010 - tuesday

in #kr7 years ago (edited)

fdm10.jpg

화요일입니다.

북구신화 속 전쟁의 신, 로마신화의 mars에 해당하는 요일이라는군요.
컨디션이 제대로 궤도를 타는 요일이니 직진하기 좋겠습니다.

오늘은 한번 태우죠.

fdW10.jpg

화요일 마스코트 이름은 '화니' 입니다.
(외모만큼 이쁜 이름입니다)

월욜 - https://steemit.com/kr/@kangdoha/hi-i-m-cartoonist-in-south-korea-free-drawing-009-monday

Sort:  

화니라니..귀여워요❤️❤️

고마워요.

불금이 아니라~ 불타는 화요일이 되어야겠네요! ㅋ

일주일은 화요일부터인 거 같아요^

화요일 활활요일~! 화니한텐 까불면 맞겠네요 ㅎㅎ

화니는 화나니? 망나니? 의 줄임입니다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화니 이름 이쁘네요

감사해요

수(水)요일에게 곧 제압당하겠군요.

예언자..

워리....가 불쌍해요 ㅜㅜ 가뜩이나 대 국민적으로다가 월요일이 미움받는데 다음오는 화니에게까지...ㄷㄷ

내일은 화니가 불쌍합니다

ㅎㅎㅎ 여기에서 보다니~! 잘 지내노? ^^

강력한 카리스마 화니~~
워리 알아서 비켜주세요 다쳐요^^

알아서 비켰습니다

I love your illustrations! I just posted a new painting of mine on my blog, feel free to check it out and tell me what you think xx.

화나서 화니!!
ㅋㅋㅋㅋㅋㅋㅋ 수요일은 수....음...
모르겠네요 ;

내일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