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머] 담당자가 과연 시말서 만으로 끝이날까??

in #kr7 years ago

어우야.....

6ea16f16fa5400481a138a16046c5ec3.jpeg

담당자 괜찮겠지요??

Sort:  

아~과거의 기억으로 식은땀이 나네요.

ㅎㅎㅎ 그렇네요.... 아마 머리속이 하애졌을지도요... ㅠㅠ

누군가 직장을 잃었겠네요.ㅇㅅㅇ;;;;;;;;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ㅎㅎ

아마 저런 행사에서 저러면.... 직장을 잃으실지도 모를거 같습니다.. ㅠㅠ

공사하시는분들 찝집하겠네요.

무탈하게 건설끝나기를... ㄷㄷㄷ

ㅎㅎㅎ 시작부터 안 좋게 시작하면 얄짤없죠... ㅠㅠ 저도 무탈하게 공사 끝나기를 바래봅니다.

화제거리되는데는 성공했군요
후후

ㅎㅎ 최소한 스팀에서는 화제거리가 되는데 성공한거 같습니다. ^^

어머ㅜ 별일이 다 있습니다. 저걸 일부러 그런데 아닌가ㅜ

아마 제대로 체크를 안한거 같습니다.. ^^ 일부러 그랬다가는 다시 저 회사로 일이 안 나오지요.... ㅎㅎ


이행사 진행한 회사는 사라졌습니다....

???이건 대체 무슨일인가요?상황 이해가 잘 안돼용 ㅎ설명 부탁요 뭔가 아찔한 상황인것같은데 ㅡ

2015년도에 세계 물포럼의 날 행사에서... 자격루 상이 무너지는 사진이랍니다... ^^

이게뭐예요??

세계 물포럼의 날 행사에서 자격루 상이 와르르르 하는 사진이랍니다.

검색해 보니 박근혜 대통령 당시의 세계 물 포럼의 날 행사네요... 진짜 없어질 만 하죠

보기만해도 속이 울렁거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보는제가 가슴이 오그라 듭니다....ㅠㅠ 살아남으셔야 할텐데... ㅠㅠ

헉 상상만으로도 무섭네요 ㅠㅠ
닭살 돋았어요

네 저 담당자분들이.... 살아남으셔야 할텐데 말입니다... ^^

엄청난 후폭풍이 예상되는데요.
ㅎㅎ
담당자는 웃지 못하겠네요. ㅎ

담당자는 얼굴이 바로 새파래 졌을지도요 ㅠㅠ

ㅋㅋㅋㅋ 목돌아가겠는데요

목이 완전히 백팔십도로 끼이이익.... 아앗 상상해 버렸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74.63
ETH 2635.7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