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출했어요 #1

in #kr6 years ago

jyp 낮+.jpg

20171103_113949.jpg

구울 생선과 고기 새우...약간의 김치랑만 챙겨 저녁만 펜션에서 해결하고 현지식으로 먹거리계획을 세웁니다
밥하기 탈출~

10.jpg
도착지는 가평 북면인데 가는길에 호명호수가 유명하다고올라온 스팀잇 포스팅을봤던터라 들러들러 ...
올라가는 길이 장관 입니다

꾸미기_a2.jpg
1시간을 걸어 .. 드디어 호명호수 앞입니다

꾸미기_a3.jpg
호명호수에서 운영하는 자전거 입니다
장난기 발동과 추억을 만드려고 .. 일단 임대를 합니다
팀플레이로 30분이 3분인듯 한바퀴를 돌았네요 급작스런 운동으로 내일 어찌될런지..ㅎㅎ
1대 -30분-1만원

꾸미기_15.jpg
구름도 한몫 합니다 사실 새들도 장관이었는데 ..여긴 담질 못했네요

a4.jpg
배고픔에 숙소 도착하자마자 ..

a5.jpg
불꽃으로 빛을삼아 ...
우리들은 수다방으로.잠을 이루지 못합니다

Sort:  

ㅎㅎ 항상 늦게 주무시는 듯한데....

아이작님도 안주무시고요 ㅎㅎ
여행다녀와서 한줌자고 일어나니 잠을 놓쳤네요 ㅎㅎ
수고하세요 ~~^^

고기,, 새우,, 생선~!! 왠지 지금도 진행 중 이실 듯 합니다~ ^^ !! 그리고 보일 듯 말 듯.. 사진 넘어 막걸리동~ ^^

앗...!!
울 동네에 오셨네요...^^

네 율님
몇달전 기억을 했어요 지나가면서....
가을 낙엽 수트를 입혀주세요 ㅎㅎ 더춥기전에..
기왕이면 명품 버버리 ㅋ

넵...^^
준비해 볼게요.....^^

ㅋㅋㅋ 수다방 뿐이겠어요..?
먹방~^^

나머진 상상 플러스 +++

어떻게 잠을 이룰수있나요 ㅎㅎ 밤새놀아야죠

밥하기 탈출
잘 하셨습니다
가평 그 쪽이 드라이브 코스로도
아주 좋아요
낙엽이 아직도 장관이네요
친구들과 재밌게 지내세요

너무 즐거웠을것 같아요^^
그 기운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가을 만끽 ^^풀코스네요~
지난 겨울 호명호수 트레킹 간절합니다.
저는 발이 아퍼서 ㅠㅠ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시는 것 같은데요 ? ㅎ
힐링 하고 건강하게 돌아오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