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3위 -> 2위 등극 ! 스티미언 여러분 조금만더 힘을 냅시다 ㅎ.

in #kr6 years ago


네트코인즈라는 신생 가상화폐거래소가 주최하는 콘테스트에서 스팀이 3위였는데 2위로 올라왔습니다.

1위를 차지한 코인은 상장비용이 전액 무료인데다 나스닥, 코인마켓캡등 유명 언론에 노출되기 때문에 매우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1등 PAC코인과의 격차가 상당히 좁혀졌습니다.

콘테스트 참여가 매우 간단하니 아직 투표를 하지않으신분들은 아래링크를 참조하여 투표하러 고고


https://steemit.com/kr/@jyinvest/6qfatt



Sort:  

저도 방금 투표했습니다.
내일도 참여하겠습니다.ㅎㅎ

역시 KR커뮤니티 정말 모두 적극적이시네요!

투표했습니다!

떙큐! KR커뮤니티가 엄청난 역할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네드가 급하긴 급했나 보네요.
저도 이 내용을 포스팅할 려고
어제 부터 보고 있었는데 한발 늦었군요 ㅋ

헉 아닙니다 @luckystrikes님이 포스팅하시면 홍보효과가 더 클것 같아요! 최대한 많이 올려야죠!

네드가 열일 안하고 투표 독려만 하는것 같아서 좀 그렇지만 저도 어제 투표했어요~ ㅎㅎ

KR이 먹여살리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네요 ㅎ

한표 던지고 왔습니다.

떙큐~! 스팀 파이팅 1등할것같은 느낌~!

1위가 pac 이라니..ㄷㄷㄷㄷ

네 ㅎㅎ 예상치도 못했네요... 아직 끝난것이 아니니 스팀 가즈아~

한번더했슴니다 ㅋㅋ

저도 남은시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스팀 1등하면 KR커뮤니티에 네드가 회식비라도 줘야하는것 아닙니까 ㅎ

이미 했습니다.
리스팀으로 돕겠습니다.

스팀이 살아나야 할텐데...

이야 400표차이로 좁혀졌습니다~~ ㅎ

깜박하고 있다가 달려가서 투표했네요.

24시간마다 가능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