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더입니다! 반가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처음 인사드리네요!
대학 동기인 @kimsursa 님의 영업에 넘어와 가입까지 하게되었어요 (태초에 @vimva님이 있었다.)

저는 평소에 각종 SNS를 끼고 살고,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까지 오픈하여 유튜버의 삶을 살고 있는 대학생이예요!

IMG_1110.PNG

제 삶이 곧 콘텐츠라 이곳에서 할말도, 보여드릴 것도 참 많을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당

주로 패션과 스타일에 관심이 많아 그 위주로 온라인에서 활동을 했었구요!
책과 잡지를 좋아하는 활자 중독자이기도 합니다.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영상과 영상편집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영화보는것도 참 좋아해요!
세상 돌아가는 일에 관심도 많아서 시사 뉴스도 찾아보는 편이예요.
아 공연이나 전시 가는 것도 좋아하고, 또 문구류에도 관심이 많고, 그래서 캘리그라피나 소소하게 그림 그리는 것도 좋아하고.... 더 말하려면 끝이 없을 것 같네요ㅋㅋㅋ

새로운 분야를 알아가는 것도 참 좋아합니당
그래서 여기 모이신 분들의 다양한 관심사, 취향들을 접할수 있을거라 생각하니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재미있고 유익한! 그런 글들로 찾아뵐게요! 잘부탁드려요 :)

Sort: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와 가이드글 영상들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와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환영합니다. !!!! 유익한 글 많이 올려주세요.

네!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요호호 활약기대하겟습니다 ㅎㅎ!!

영업해쥬셔서 감사해요 후후

반갑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뵐게요 :) 그리고 태그에 kr-join 을 추가하시면 더욱 많은 분들께 환영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네! 덕분에 달았어요 감사해요!

크 삶이 곧 콘텐츠라니! 자신감 넘치십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네 좋은 글 많이 올리겠습니다 :)

Welcome to Steemit!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당!

와우 유튜버이시군요 ^^ 반갑습니다 스팀에서도 자주뵈요 ^^ 팔로우꾹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용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