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출장 중 - 8일차

in #krlast month

아침 운동을 나갔는데

요랬다가

IMG_6159.jpeg

1시간만에 뜨거워지더군요 ㅠㅠ

IMG_6173.jpeg

기온도 장난아닙니다 ㅠㅠ

IMG_6193.jpeg

다행히 낮동안은 사무실에 있었지만

외부에 계시는 분들은… 정멀정멀 조그심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와~ 한시간만에 하늘이 저렇게~!!

파아란 하늘은 부러운데~ 기온은 장난 아니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화이팅~ 입니다! ^^

40도는 아니니 다행입니당..^^;;

출장에도 운동 멋져요

제가 쫌~~ ^^ ㅋㅋㅋ
대만술 업어가겠습니다. 언틸모닝에서 뵈요~

헉 !! 역시 우리보다 적도쪽이 가까워 그런가
기온이 장난이 아니내요
채감 온도 42 도는 ㅎㅎ;;;;;ㅠ.ㅠ.

여긴 밖이 위험합니다...

37도 어마무시한 온도네요. 여기도 더운데...

그러게 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1.49
ETH 2505.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