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of insects in mountain of Kyejok. 계족산 숲 속 풀벌레 소리~

in #kr6 years ago (edited)


Sounds of insects in mountain of Kyejok

대전에 위치한 계족산은 황톳길로 한국 관광 100선에 들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주말에는 사람구경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오히려 가을, 평일에 계족산을 찾으면 정말 분위기 있는 곳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숲 속에 가득한 풀벌레 소리, 새소리등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

  • D-tube 를 처음 사용해봅니다.

덧> d-tube 테스팅 해 보는 중에 대전동물원 퓨마가 탈출했다는 긴급 재난 문자가 와서.. 조금 난감하네요. 이미 발행버튼을 눌러버려서 ㅜㅜ..퓨마 탈출 건이 확실히 해결된 이후에나 산을 가야 할 듯 합니다.


▶️ DTube
▶️ IPFS
Sort:  

헉 퓨마 탈출...! @@
계족산 처음 들어보는데 일단 위시 리스트에~ 제가 갈때쯤엔 퓨마를 잡았겠죠?

다행이도 퓨마는 포획해서 동물병원으로 옮길 계획이라고 하네요...--> 덧>, 마취총을 쏘았는데, 마취가 잘 안 되었는지.. 결국.. 사살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ㅜㅜ

윽 사살이라는 말에 깜짝 ㅠㅠ 편안한 데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탈출한 퓨마도 탐낼만한 곳이네요.ㅎㅎ

앗.^^a
...

좋은 곳입니다. ㅎ

강원도 영월에도 있습니다, 계족산 ... ^^;

같은 이름의 산이 있군요. 예전 가까이 지내던 선배님 고향이 영월이라 더 반가운 느낌이 듭니다. ㅎ

헐 퓨마탈출!! 여름에 하도 시끄럽게 재난문자가 와서 알림을 꺼놨더니 재미있는 문자를 놓쳤네요.;;

해결이 된 줄 알았는데.. 해결이 아니네요.. 여러 재난 문자를 받아봤지만 가장 깜짝 놀라게 하는 문자가 아니었나 싶네요.

계족산 저도 갠적으로 좋아하는 곳이죠..
이제 슬슬 가볼때가 됐네요 ㅎ

네~^^ 숲 속의 여유를 즐겨볼 때네요. ㅎ 한달 정도 뒤에 단풍이 들 모습이 기대됩니다.

컥.... 이렇게 큰 금액을...
후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곳에 사용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좋은 프로젝트 진행해주셔서 제가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25명의 학생을 한번 지원 해보겠습니다!

Hi @jsquar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80 which ranks you at #1031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1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10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