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scan]Home - Sarah Kang - Artlist.io 에 등록된 노래 -

in #kr4 years ago

Artlist에 올라온 노래
지금까지 영어권 노래가 대부분이었는데, 모처럼 한국어 음악이 등록되었다.

음악가 - Sarah Kang
2019년에 발표되었다.

사람들의 질문
집,정체성을 묻는 질문 그리고
어렸을 때와 성장해서 어른이 되어 서울에 왔을 때의 답


나는 어릴 적에
친구들이 내게 물었지
너는 어디서 왔니?
우리랑은 많이 다르지

너는 영어도 못하지
너는 수학은 잘하겠지
너는 머리도 까맣지
너의 집은 어디니?

나의 집은
엄마가 싸 주신 도시락에
나의 집은
언니가 읽어 준 동화책에
나의 집은
아빠가 사 주신 인형 속에
나의 집은
동생이 아껴 둔 사탕 속에

있어

나는 한 여름에
어른이 되어서 갔었지
서울이란 곳에
나 같은 얼굴이 많았지
그들도 내게 물었지
너는 어디서 왔니?
우리 말은 할 줄 아니?
너의 집은 어디니?

나의 집은
그대와 꼭 잡은 두 손 앞에
나의 집은
참을 수 없는 웃음 소리에
나의 집은
둘만의 따뜻한 저녁 속에
나의 집은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곳에 있어

Where is your Home?
Where will you go?

나의 집은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곳에있어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