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영종도 명소, 맛집 추천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kkim 입니다.

저는 사랑하는 아내와 너무나도 귀여운 돌쟁이 딸아이를 둔 직장인입니다.
여느 직장인들이 그러하듯, 가족과 함께 보내는 휴가는 너무 설레고 기다려지기 마련이지요.

고된 육아에 지친 아내를 위로하고, 연일 지속되는 야근에 지친 저의 리프레쉬를 위하여 영종도로 휴가를 떠나기로 하였습니다.

6/25(일)~26(월) 1박2일의 일정이며 숙소는 아이와 함께 가기 좋다는 '네스트호텔' 입니다.

한가지 걱정이 있다면, 어디를 둘러봐야할지, 어디에서 식사를 할지 인데요.
오랜만의 나들이에서 아내에게 점수를 좀 따고자 이리저리 검색도 해보고 주변에 물어보다가 문득!
스티미언 분들께 도움을 구하면 어떨까? 라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아내에게 멋진 남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벤트 내역]

  • 영종도에서 가볼만한 곳을 추천해주세요
  • 영종도 맛집을 추천해주세요.
  • 맛집의 경우 식당명과 메뉴를 함께 추천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 15개월 아이와 함께 해야하니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이면 더더욱 좋습니다.
  • 이미 가본 '동해막국수' '해송쌈밥' '선녀풍물회' 는 빼고 추천 부탁 드릴게요.

[참여방법 및 보상]

  •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되며, 링크를 함께 달아주시면 더욱 감사합니다.
  • 얼마 되지 않으나 현재 제가 가진 2 SBD를 선정되신 분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아내가 가장 맘에 들어하는 곳을 추천해주신 분으로 선정합니다. (6/24 토)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더위에 지친 스트미언들을 위하여! 시원한 계곡 사진입니다.)
DSC_0085 (1).jpg

Sort:  

영종도 하면 무조건 황해해물칼국수 죠. 그거 먹으로 강남서 영종도 갔다 온 적도 많아요. 짝퉁 도 근처에 있으니 잘 찾으셔야 합니다 ㅎㅎ. 매장은 아주 허름합니다. 즐 휴가되세요

영종도는 칼국수집이 많나보내요. 기회가 되면 들러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는 종료되었지만 댓글 풀보팅으로 조금이나마 보답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멜리에 입니다 (꾸벅)
제가 추천드리는 곳은 인천 네스트호텔 근처에 있는 "갈매기손칼국수" 집이예요
네스트 근처에 미애네칼국수 같은 맛집으로 유명한 곳도 있지만
여기는 제가 최근에 집적 다녀오고 만족한 곳이랍니다.
해물파전 추천드릴게요
추천이유는 파전에 밀가루는 거의 들어가지 않고 해물과 야채를 튀기는 방식으로 전을 만들어서
바삭바삭한 식감이 정말 좋았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 바삭 해물파전
    image

  • 조개잔뜩 해물칼국수 (1인분) - 양이 많음 ㅋ
    image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_^

사진이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구읍뱃터 들리시고 시사이드파크 도 새로 개장했으니 구경하면 좋을 듯 하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유일하게 참여해주신 hjk96님께 2sbd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