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기준 모작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unday]07/15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도 모작 그림을 들고왔습니다.

창작-모작-창작-모작 순으로 글을 올리고 있네요.
사실 이전에는 오로지 제그림만 올렸었는데, 그래가지곤 실력도 안늘거 같고

뭔가 예전 입시했을때 자료 수집해가며, 모작을 열심히 하던게 기억이 나서
불과 2주? 전부터 모작 글을 주기적으로 올리게 되었네요.

...

우선 サメヤマ次郎 님의 그림입니다.

매력적인 그림체와 다채로운 색감으로 참고를 많이 하게된 분이죠.
일단 카툰같은 그림체는 저도 엄청 좋아하기에 많이 참고를 하게 됬다는...
(사실 그림 1개밖에 안그렸답니다...)

출처링크: https://www.pixiv.net/member_illust.php?mode=manga&illust_id=52770083

원본이미지 ↓↓↓

52770083_p29_master1200.jpg

모작 손그림 과정 ↓↓↓

2.jpg
3.jpg

스케치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이놈의 정신머리... ㅠㅠ
스케치 하자마자 바로 채색을 들어 가버렸습니다.(이런 일이 한두번이 아니긴 합니다...)

한 반쯤 채색 다하고 "아 맞다 사진" 하고 과정이 저래 되어 버렸네요.

사실 제가 올리는 모든 그림들보면 과정들이 제각각 입니다.
어느건 세세하게 과정이라 할 만큼 잘찍힌거에 반면

어느건 딱 2장이라던지 3장 ~ 4장으로 끝나는 경우

다 제가 조절을 못해서...ㅋㅋㅋ..

그 점은 양해 부탁드리옵니다.

...

오늘도 날씨 무지하게 덥습니다. 다들 더위조심 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0.1 라이너 (스케치용)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눈 진한 캐릭터 짱짱 취향이애오!
흑흑..
이건 어디 나오는 캐릭터인가오?
아니면 그냥 저분이 창작하신건가?

아마 그분의 창작품일거애오
현재 연세가 57세라고 하던데 아주 대단하신...ㄷㄷ

우아.... 그만큼 내공이 장난 아니개써오

진짜 일본 서브컬쳐 시장이 나이가 들어간다는게 실감나네요

지브리 애니메이션 감독의 나이만봐도..
저도 늙어서까지 그림을 그리고 싶네요.

늘 열심히 사시는군요 @_@;;

이젠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77.53
ETH 2518.1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