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베스트 그림들 -Today's picture status[Wednesday]08/29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6월의 베스트 그림 리뷰를 끝마치고,

7월달의 그림을 파헤치는 그런 시간이 왔습니다.

우선 7월달부터 보팅수가 크게 증가한건 아니지만, 평균 보팅수가 늘었기에 뿌듯했던게 기억이나네요.


1등

  • 보팅수 : 19개
  • 보팅금액 : $0.98
  • 댓글 : 10개

글 링크: https://steemit.com/kr/@jiwoon/7-7-second-short-animation07-08

음.. 이건 그림이긴 그림인데 뭔가다르죠?

네, 애니메이션 입니다. 제 전공은 애니메이션 이라서 현재도 배우고 있는 중이며,

앞으로 어떻게 될진모르겠으나 뭐 아직까지는 배우는데 즐겁네요.

평소에 그림만 올리다가 갑작스레 애니메이션을 올렸는데, 해당 애니메이션은 엄청 짧지만,

그림의 장수는 30장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나중에서야 편집하고 이래저래 완성본을 보면서 아쉬운 부분도 많았지만, "첫 작품" 이니 나름 괜찮게 나왔다고

생각하네요

2등

  • 보팅수 : 16개
  • 보팅금액 : $0.10
  • 댓글 : 13개

글 링크 : https://steemit.com/kr/@jiwoon/today-s-picture-status-saturday-07-07

4.jpg

음 7월달에는 아직 덥기 전이죠?

이때는 몰랐지요... 8월에 그렇게 더울줄은.....

아무튼 원본은 무색에 톤만 넣어져있는데, 심심해서 색을 입혀본 모작이었습니다.

해당캐릭터의 모습이 조금 야시시 하지만, 덥다고 하니 이해합시다 ㅎ_ㅎ

한가지 아쉽다고 생각하는건...음

선풍기가 너무 오페라(핑크) 색깔이 아닌가...라고 지금은 그렇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덥다" 라는 이미지에 딱 걸맞는 그림이라 대만족!

3등

  • 보팅수 : 15개
  • 보팅금액 : $1.00
  • 댓글 : 10개

글 링크 : https://steemit.com/kr/@jiwoon/today-s-picture-status-tuseday-07-03

6.jpg

정말 이쁘다고 생각하는 그림..

제가 이그림을 모작하게된 계기는 좀 변태같아 보이겠지만, 등이 너무이뻐서 그리게 됬어요.

짙은 브라운 색을 표현하는데 너무 힘들었습니다. 특히 엉덩이 부분...

평소에는 밑색인 마카로 어느정도 커버한다음 묘사를 프리즈마 색연필로 했는데,

해당 브라운의 색을 가진 마카가 없어서 할 수없이 밑색및 묘사를 처음부터 끝까지 색연필로만... ㅡ_ㅡ;;

그래도 끝내 완성을 하고나니 뿌듯함은 언제나 기분이 좋았습니다.

위 그림도 대만족...!

...


오늘도 7월의 7개의 그림들 중 3개를 추려내어 살펴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저번 6월의 마지막 리뷰글에 이어 오늘도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시간에는 part2로 또다른 다양한 작품으로 찾아뵙도록 하지요.

내일은 아마 재료 리뷰글이 업로드 될 거같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_+

Sort:  

유튜브로 접하게 된 동영상을 보니
무척이나 자연스럽게 연출되어서 집중하면서 보게 되었네요

모작들을 보니
이전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ㅎㅎ

불과 1개월전이긴 해도 벌써 옛날 같네요 ㅎ_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ㅎ_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