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안정화까지 그림 업로드가 없을 예정입니다.

in #kr6 years ago

평소처럼 기분좋게 업로드 하려니 무슨 들은바로는 스팀파워를 구매하지않는 이상 글도 댓글도 그냥 뭐든 할 수가 없다길래

실제로 어제 오전에 글을 쓴이후로 파워가 부족했는지 댓글이든 뭐든 아무것도 할 수가없어서...

당분간 그림업로드가 없을거라는 말조차도 알리지 못 했습니다 ...ㅜ_ㅜ

솔직히 지금도 모르는 것 투성이라 빨간 안내문 사라질 때 쯤 다시금 정상적으로 그림을 올릴거 같네요.

글자수에도 영향있다고 했으니 이쯤하고 저는 물러나도록 할게요! 안정화 됬을때 뵈요 여러분 ! +_+

Sort:  

HF20의 RC 1/10 수정이 적용되고 나야 활동이 원활해질듯 합니다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얼른 원활해 지기를 ...+_+

저도 앵간하면 정상화될때까지
최소한의 활동만 하려고요;;;

저도 안정화가 속히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그동안 그림 좀 그려야 겠네유 +_+

힘내세요! 저는 시작한지 얼마안됐는데 이렇게 되어버려서 안타깝지만 같이 이겨내봐용:)

저도 사실 아직까지는 뉴비에서 조금 벗어난 수준이긴한데.. ㅜㅜ얼른 원할하게 됬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