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e my wife!! / 제 아내를 소개합니다!! (Kr/en)

in #kr6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All steemians!!!

제 와이프가 드디어 스팀잇 승인을 받아 가입하고 가입 글을 썼습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한마디씩 해주시면 감사 꾸벅하겠습니다. :)
저도 뉴비지만 완전 초뉴비인 와이프 응원해주세요. :)
태국인이지만 영어도 잘하고 한국말도 읽고 이해하는 것은 곧잘 하니 한마디씩 해주시고 업봇과 팔로우도 함께 해주시면 더없이 감사감사... :)

My wife just got approved from steemit and wrote about her self for introducing!!!
I will be very very appreciated if you go make a comment for her. :)
Please support my wife who is super newbie!!
She is Thai, but she can speak English very well, so please please make a comment, upvote and follow to support her :)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pimpawee/introduceyourself-newbie-on-steemit#comments

6CACEF4D-A23A-43FA-9FEF-0500F5290221.jpeg

Sort:  

스팀을 더블로 버실수 있겠군요 ㅎㅎㅎ

부부 스티미언 탄생 축하드려요 ㅎㅎ

ㅋㅋㅋ 감사합니다!! 제가 태국어까지 커버하기 힘들어서 와이프 시켰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부부가 같은 취미 가지면 좋은듯 해요 ㅎㅎ

그러면 좋은데 너무 달라서 같은 취미 가져볼려고 가입시킨 겁니다..ㅋㅋㅋㅋㅋ 다르니 노력해봐야죠 ㅎㅎㅎ

축하드려요! 승인까지 기다리시느라 고생하셨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제꺼는 10일 정도 기다린거 같은데 아내꺼는 3주걸린것 같네요
그만큼 스팀잇 계정 열려고 하는 사람이 많은거겠죠??ㅎㅎㅎ

축하드려요!!!! 참고로 스팀잇 계정은 5스팀
으로 살수있는걸 로 알고있어요

감사합니다!!!
3 스팀으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불행하게도 아직 3스팀 조차 없는 뉴비라....ㅋㅋ
아직까지 투자는 안하고 있어서...ㅎㅎ
스팀잇과 가상화폐에 대해 조금더 알게되고 지식이 좀 쌓이면 투자하려고 공부중에 있습니다. :)
투자 시작하게 되면 아마도 제 주변 태국인들이 많이 시작하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끌어드릴꺼라...ㅋㅋㅋ

축하드립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부부스티미언이 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추카드려요....부부스티미언 보기 좋네요^^

감사합니다. :)
자주 소통하러 들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