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미여행준비 2탄 예방접종릴레이] 황열병예방접종 + A형간염 + Tdap(파상풍,디프테리아,백일해)

in #kr6 years ago

아..... 진짜 릴레이로 예방접종은 맞았네요... 이런걸 다 미리 해야 여행을 갈수 있군요... 그나저나 남미여행이라니... 완전 좋은기횐데요!!! 부럽다ㅋㅋㅋ 사진 만5천장장 찍어오세요!!!^^/ 근데 아랑님 왜케 오랫만에 뵙는것 같지? 기분인가... 이상하넹 ㅋㅋ

Sort:  

넵 ~ㅋㅋㅋ 정말 예방접종 릴레이 했어요~
사진 5만장 찍어올께요~ㅋㅋㅋ
그죵!! ㅠ_ ㅠ 오랜만에 뵙는것 같아요~ ㅋㅋ
주말도 잘 보내셨겠죵?? >, <
요즘 날씨가 정말 너무 추워요~ ㅠㅠ
독감이 유행한다고 하던데~ 감기조심하셔용 ㅠㅠ
오늘도 맛있는거 많이드시궁~~화이팅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_^ㅎㅎㅎ히힛!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