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애에 자격은 없는것 같다.

in #kr6 years ago

님께서 쓰신 이 글의 일인칭 화자가 사진 속 주인공인거는 잘 알겠는데요^^
그런데 이 글의 작가가 글속의 주인공은 아닌 거 맞죠?^^

글 써주시는 작가님께서 글속 화자와 어떤 이해관계가 있든 아니면 봉사차원으로 글을 써주시든 간에 아무쪼록 사실상 관계는 밝히시고 어엿하고 당당하게 글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다고 글 내용까지 사실이 아니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암튼, 두 분 너무 행복해 보이시네요!!! 앞으로 더 행복한 나날이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역시 평화의 과메기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필을 이야기 하시는 것인가요?
되게 무례하시네요. 갑자기 저한테 이러시니까 당황스럽습니다.
불쾌합니다.

갑자기가 아니라 몇 달간 두고두고 보다가 말씀드리는 겁니다.
무례라니요? 당신때문에 지금 상처받으신 분들 생각하면 정말...

얘,
너 혹시
맛탱컴 아니니?
Gazua면 이렇게 물어보려고 했습니다.
이글 쓰신분 한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