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최애 훈남들끼리 모여 불금을!!!

in #kr6 years ago (edited)

1차_양꼬치

1.jpg

2.jpg




2차_치킨

3.jpg

4.jpg

5.jpg




3차_맥주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 어제 쪼코가(chocolate1st) 형 분당갈게 한잔해요 했는데
  2. 마침 아이작(isaaclab)도 함께 볼 수 있다고 해가지고 야 그럼 분당은 너무 머니깐 중간에서 보자 해서 쪼코네 동네서 만나기루함.
  3. 횩(hyokhyok)이가 형 나는 다이어트하니깐 안가 하다가 저녁되가니 슬슬배고픈지 결국 옴.
  4. 라이언(ryanhkr)도 내가 야 갈때 같이가면 되고 올때 같이 택시타면 되잖아 하고 꼬시니깐 넘어옴.

그래서 불금을 함께 태울 존잘 훈남 맴버가 완성 되었다.

저녁 7시에 만나서 밤2시까지 배터질 뻔 했지만 이 동네가 나름 쪼코네 동네여서 쪼코 뒷꽁무니만 졸졸 따라다니니 맛집투어 돼버림.

아 근데 자꾸 훈남훈남 하니깐 이참에 우리끼리 서열을 굳이 분간해 보자면,,,

@jinuking >>>>넘사벽>>>> @isaaclab = @ryanhkr = @chocolate1st >>>> @hyokhyok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횩횩이가 맨 뒤인 이유는... 퀴요미긴 하지만...어제 젤 많이 먹어서...^^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하하하 웃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왜 안왔어!!!

일부러 나없을때!! 그렇게 약속잡아놓구선!!!! ㅠ.ㅠ
근데 나 저기 다 가봄 +_+ !
평촌밍디투어도 있는데
해보실 생각??

밍디투어 손이요

오....잼썼겠다...존맛탱으로 보인디???? 나도 모임 끝나고 걍 여기 갈껄 ㅠㅠ
근데 훈남 밋업이면 사진으로 보여줘야 하는거 아님?

양심상... 사진은...ㅋㅋㅋㅋㅋㅋ

이 서열은 나이 순?ㅋㅋ 장난이예여 ㅋ
지누님 넘사벽 1순위 ㅎㅎ 잘 알고 가용!!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나이순으로 해도... 그렇군요ㅋㅋㅋ 암튼 어쨌거나 1순위는 맞습니다^^

쪼기☝️ 세수대야에 담겨진것은
뭔지 모르겠네요..!!!ㅋ
맥주가 대세인가봐요..!!
요즘 이웃님들 포스팅마다 맥주가 빠지질
않네요.
몇일후에 전주에서도 맥주축제 비스끄리하게
한다고 하던데..!!
이번기회에 맥주 마시는걸 배워야 할지..

그것은 1차라면마라탕 3차라면 튀김떡볶이입니다ㅎ

세숫대야 처럼 생긴게 딱보면 저거 떡복이지... 마라탕 저 그릇에 세수하고 싶습니까??^,^

저거 세숫대야ㅋㅋㅋㅋ떡복이+김말이튀김이에요ㅋㅋㅋ정말로 세숫대야처럼 생겼네요 사진으로보니...ㅋㅋㅋㅋㅋ
맥주 꼭 배우세요!!! 가끔 조금씩은 건강에도 좋다고하더라고요!! 저희 어머니는 저혈압끼가 있으셔서 의무적으로 드시고 계신데... 근데 저는 좀 줄여야하는데....흑흑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성해염^^

ㅋㅋㅋ 아닙니다. 같이 모이는게 부러워서 웃었어요 ㅋㅋㅋㅋ

넘사벽 지누킹님!! ㅋㅋㅋㅋㅋㅋ

10차원 벽으로 하고 싶었는데 양심상 4차원으로 합의를... 제 자신과 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

와..여기 헬게이트...
와...맨날 발전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말 그러네요...ㅋㅋㅋ 발전을 하고 싶은데... 결국 맨날 남탕임요ㅠㅠ

뭔가 느낌적인 느낌이 있는 모임이네요 ㅋㅋㅋㅋㅋ

남자 5명이 모여서 야생의 수컷 느낌을 만들어 냈습니다ㅋㅋㅋ

하 됴흔 시간이었네. 사랑과 우정의 김이 모락모락!!!^^풀봇으로 그림움을 퉁!

막 혼성의 북적한 밋업보다 사이좋은 남자들 몇명이서 맛있는 안주에 술한잔 하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타타님도 가까운곳에 자주 뵐수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보고싶습니다!!!!

뭐든 좋은 사람들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맞습니다!!ㅋㅋ 친한사람들이랑 함께 좋아하는 술을 마시니... 그냥 행복 그자체였슴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