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카누 아이스 라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706_224830282.jpg

좀전에 이마트에서 사온 카누 아이스 라떼입니다.

아까 낮에 @kangji 님의 후기 포스팅에서 카누 라떼를 보고
침만 꼴깍 꼴깍 삼키다가...
마트 갈 기회가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ㅎ

사본 -KakaoTalk_20170706_224829392.jpg

'아이스'입니다!!^^
그냥 라떼는 뜨거워서 땀나요!
전 겨울에도 무조건 아이스아메리카노니깐,
라떼도 역시 아이스!

사본 -KakaoTalk_20170706_224827426.jpg

글라스 컵에 얼음과 물을 가득 채우고...
카누 아이스 라떼 가루를 들이 붓습니다.

저 차가운 물에 잘 녹을까요?

KakaoTalk_20170706_224510870.gif

어디한번... 스푼으로 휘젓습니다.
엥? 그냥 스스륵 다 녹아버리네요.

얼음물에 아주 잘 녹습니다^^

사본 -KakaoTalk_20170706_224828153.jpg

그리하여 완성 된! '맥심 카누 아이스 라떼'입니다!

원래 아무 라떼도 스벅잔에 먹으면 스벅 라떼 맛이 나는데,
탐엔탐스 잔에 먹으니 탐스 라떼 맛이 나지는... 않네요^^

아! 맛은,,, 아주 만족입니다!
기존 카누 블랙커피 특유의 쌉싸름한 맛에 우유 맛이 섞여...
구수한게 아이스 차로는 제격이네요!!

이상 새로 나온 카누 아이스 라떼 간단 후기 였습니다^^

Sort:  

허허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포장지도 예쁘고 ㅠㅠ 저도 사야겠어요 ㅎㅎ

얼음만 있다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꼭 드셔보세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꺄오~!!! 여름엔 역시 아이스라떼죠! 카페에서 사먹는 아이스라떼는 비싸니 요런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성악하시는 분들은 맵고 짠음식 피한다고 들었습니다. 위가 붓거나 자극받으면 그게 성대까지 올라온다고요.
사실 옥주현이 그랬습니다 ㅎㅎ
차가운 음료는 괜찮겠죠??^^

네 맞습니다.ㅠㅠ저 또한 역류성식도염때문에 며칠 고생한적이 있고 지금도 약을 먹고 있습니다..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런건 아니구요~그렇게 따지면 세상에 먹을게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ㅠㅠ차가운 음료는 괜찮은 것 같아요. 부은 성대를 가라앉혀주기도하구요~하지만 카페인이 든 음료는 사실 그리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역류성식도염을 유발할 수 있거등요.

아 맞아요... 역류성식도염...ㅠㅠ
이번 여름 정말 예년 못지않게,,, 특히 작년보다 더 더울 것 같네요. 몸 관리 잘하시길 빌게요!!^^

우와 ㅋㅋ 더 좋은 후기를 남겨주셨네요 ㅎㅎ 제가 다 뿌듯 ~~스벅잔이 한몫했나요 ㅋㅋ 더운 여름 카누라떼와 함께해요 ㅋㅋㅋ 굿밤되세용^^

네ㅎㅎ 사실 사먹기만 하려다가 내친김에ㅋㅋ
강지님도 평안한 밤 되세요~^^

와 이제 라떼까지. 카누의 패키징 센스 또한 ㅎㅎ

맞습니다!! 울나라 기업이 틈새틈새 빠짐없이 잘 공략하죠^^ 근데 또 맛도 있어요ㅎ

커피숍에 가지 못할때 자주 애용하는 카누였는데..
아이스 라떼도 있다니 이번에 마트 가서 사와야 겠네요.

네네 꼭 드셔보세요... 따뜻한거 좋아하시면 아이스 말구 그냥 카누 라떼도 팔아요^^

Congratulations @jinuk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생동감 있는 포스팅이네요. 커피가 막 마시고 싶구요ㅋㅋ 저도 한 번 저렇게 포스팅 해봐야겠습니다 :)

요즘 비오니깐 커피가 더 땡기더라고요. 원래는 아메리카노만 마셨는데 비오니 색다른걸로!!

Congratulations @jinuk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 꿀팁이네요 처음에 담배 리뷰인줄알았습니다.ㅎㅎ

다큐레이터보고 들어왔습니다 :)

아 정말 그러고보니.. 썸네일이 꼭 담배갑 같네요 ㅋㅋㅋ
방문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61.70
ETH 249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