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쟈니의 권력] 내 맘대로 휘두른 권력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제가 가진 권력을 맘껏 휘둘러봤습니다.

집으로 날아온 후보들의 정보는 이미 꼼꼼히 확인 했고,

오늘아침, 든든하게 밥도 잘 챙겨먹고,

"여보야~ 가즈아~!!!"

이미 친구와 놀러나간 아들래미만 빼고,

딸아이 폰을 새로 사줄겸 해서, 번화가로 나갔다가,

권력행사 기념으로 그렇게 핫하다는 핫도그를

겁없이 한입 크게 베어 물고는 핫~ 뜨거 했네요.

집으로 오는 길에, 비싸지만, 큰맘 먹고 맥주 대장 오형제를

사들고, 저녁먹고 황태버터구이를 씹어대며, 뉴스를 봤네요.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 투표를 하지 않는 것과 무효표인 것의

차이는 다들 아실 겁니다.

간신히 60%를 넘긴 이번 투표율.... 여전히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최소 80% 이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대선도 그러한 투표율이 나오기 힘든것이 지금 대한민국입니다.

미리 신청을 해야만 했던 부재자 투표에서 신청 없이,

전국 어디서든 할 수있는 사전투표로도 할 수 있었는데, 성적이

좋지 만은 않습니다.

이왕 간 투표소라면, 자신의 주권을 올바르게 행사하고 오면

좋겠지만, 무효표로 만들어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투표하러 가지 않는 것보단 좋긴하지만...이왕이면...잘..

결국, 투.표.하.는. 국.민.들. 이 만들어 가는 겁니다.

오랜만에 다시 보는 팩폭영상...



멋진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잘 휘두르고 오셨습니다.^^
권력을 휘두르고 오셨으니 맥주 한잔 해야죠.ㅎㅎ

주권행사 후의 맥주는 언제나 시원합니다. ^^ ㅎㅎ

수고하셨어요 😊 소중한 한표🙏

몇년 만에 돌아오는 소중한 날, 소중한 한표 꾸욱~ 했습니다. ^^

오늘 제대로 권력행사 하셨네요~^^

넵~!! ^^ 작지만 모이면 큰힘이 되는 권력행사였습니다. ^^

박수~~!! 민주시민의 권리이자 의무인 투표를 포기하는 사람들이 아직 너무나 많아서 아쉽네요

그러게요. 다음 선거때는 보다 많은 분ㄷ,ㄹ이 참여하시겠죠? ^^

앗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명랑핫도그!!!
저도 휘두르고 왔습니다^^

오~~ 투표동지님, 잘 하셨습니다. ^^ 명랑핫도그 만큼이나 알차고 인기 많은 사람들이 국민을 대신 해 공무를 잘 봐주었으면 합니다. ^^

저도 오늘 결국에는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고 왔습니다.
이젠 푸념만 하지않고 어떤 정치인이 그나마 덜 나쁜놈인지 가려내보려고 합니다.
제 투표에 대한 소견도 한번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오~~ 투표에 대한 소견~ 지금 당장 달려가서 봐야겠습니다. ^^

권력행사하는건데 왜 참여안하시는지 ㅜㅜ
다음선거때는 80%이상 참여햇으면 좋겠네요 ㅎㅎ
맥주 맛날거 같아요 쟈니님^^

80% 이상 가즈아~~~ 제 주변에 투표 안 한사람들 있으면 다음 번엔 업고서라도 가서 꼭 하게 해야겠습니다. ^^

잘 하고 오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넵~!!! 임무완료 했습니다. ^^ ㅎㅎ

물론 60%면 전보다 높은 투표율이라고 하지만 제가 생각했을때는
더 높아야하는게 맞지않나..사전투표도 있고 하니 충분히 할수있을거같은데..
점점 더 나아지는 시민의식을 기대해봅니다.

옳으신 말씀입니다. 나아지는 시민의식과 정치에 대한 관심, 저 또한 기대하고, 행동해봅니다. ^^

그러게말입니다, 투표참여율이 조금만 더 높았다면 하고 아쉽긴 하더라구요.

다음번은 총선이네요.. 갈수록 투요율이 높아지겠죠? ^^ SNS등으로 인증샷도 유행처럼 그리고 즐거운 투표로 표현되고 자랑하는 즐기는 투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