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스팀잇 라이벌의 등장 ] 사피엔 코인에 대한 논의장/간단한 분석 - Hot !!

in #kr6 years ago

저도 사피엔 한번 관심있어서 봤었는데 이미 스팀이 버티고 있는 상황에서 점유율뺏기가 쉽지는 않겠다고 판단하여 들어가지는 않았어요 ㅎㅎ 차라리 그돈으로 애픽스에넣자는 생각이라서요...ㅎㅎ

Sort:  

애픽스는 새로운 ICO인가요??
처음 들어 봤어요.
비트코인 시총 보면서 점유율도 있지만
페이스북 개발자들이 투입되서
뭔가 신뢰성면에서 우위를 점하지 않을까 싶어요.
업비트가 카카오를 등지고 단숨에 거래소 우위를 점유 하는거 보면
페이스북과 연동된다면 시너지 효과 무시할 순 없지 않을까요??

오 사피엔은 페이스북 개발자들이 투입이 되나요? 그건 몰랐네요.
스티밋이 블로그랑 비슷하다면 애픽스는 인스타그램같은 sns이에요~
스팀 ceo 네드 가 어드바이져로 참여하고 아마 smt가 처음으로 적용되는 ico 일꺼라고 예측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