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투자 관련 도서 책 3권을 구매했습니다 😁

in #kr6 years ago

투자 시작한지는 꽤 지났지만, 최근 기술적 투자에 관심이 많아져서 기술적인 관점에서 투자하는 방법을 좀 배워보려고 관련 도서를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에서 관련 공부도 꽤 많이 하긴 했지만 공부라는게 책을 따로 사는 맛(?)도 있잖아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책을 여러 권 샀습니다.

일단 3권 도서의 제목은

  • 누구나 쉽게 따라 하는 가상화폐 실전투자
  • 개정판 | 차트분석 무작정 따라하기 (2017)
  • 개정판 | 차트의 기술

입니다. 전부 리디북스에서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yes24와 같이 현물 책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어차피 며칠전 비싸게 산 페이퍼 프로 뽕도 뽑을 겸 전자 책으로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무엇보다 전자 책의 장점은 부피의 장점이죠.



요즘 산 책이 정말 많은데 책 사는 속도를 따라 잡으려면 책 읽는 속도를 몇배로는 늘려야겠습니다 읽어야 할 책이 왜 이렇게 많은지...;; 우선 오늘 산 책 전에 저번에 샀던 머니 사이언스와 The elements of style 책을 먼저 정독하려고요 ㅎㅎㅎ 이 2개의 책은 이제 막 읽기 시작했습니다. 읽기 시작만 하고 끝을 못내면 문제인데 말이죠. 책을 조금씩 읽는 데로 계속 스팀잇에도 글을 남겨야 겠네요 😅

Sort:  

a child who likes pigeons every day this child came here until one day he bought pigeon he kept at home.

저도 사두기만하고 완결 지은 책이 얼마 없네요 ^^ ;; 다시 한 번 꼭꼭 씹어먹는다는 생각으로 책장에 묻혀있는 책들 하나 발굴해서 봐야겠습니다

저는 책을 100권을 읽더라도 대충 읽는 것보다는 1권을 읽어도 제대로 읽자는 주의인데,
참 어렵네요. 둘 다 못하는거 같네요 많이 읽지도 못하는것 같고 제대로 읽지도 못하는 것 같다는...;;

저도 차트의 기술 샀어요.
그러나..읽는 것은 아직이요 ㅎㅎㅎㅎㅎ

같이 책 읽고 인증하는 글 올리도록 합시당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