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이벤트] 풀보팅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오늘은 즐거운 불금 이벤트!!!이번주는 다소 우울한 기분이 많았지만.....!!스팀잇내 kr 커뮤니티가 불타길 바라면서^^이벤트 진행!!ㅎㅎ

[이벤트 목적]

커뮤니티 내 활발함이 있기를 기원하며 24시간 이내 회복할 수 있는 범위에서 보팅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먼저 댓글을 꼭 남깁니다^^ (@주사위 이렇게 남겨주세요^^ 주사위 말고 3자이상 남겨주심 감사해요)
  • 중복 참여 불가합니다 ㅎ
  • 참여시간은 11월 17일 21시30분까지 입니다!
  • 보팅해주시면 감사하고요 ㅎ (최대보팅해주시는 분은 별도로 제가 마음의 표시해드리겠습니다^^)

[선정 방법]

  • 전체참여자 중 5분 선정
  • 5분 선정 시 풀(100%)보팅 해드립니다! (약 0.95SBD 기대), 1.08만SP로 다소 낮아졌습니다ㅠㅠ
  • @jungs님의 주사위 기능 이용합니다! (제가 돌린 주사위 번호와 같거나 가장 근처인 분 선정!!)

[추가 양해 내용]

  • 금요일에는 제가 풀보팅 이벤트를 위해서 보팅파워 아끼고 있습니다. kr커뮤니티 내 댓글은 달지만 보팅이 약하게 하는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 스달 거지가 되서 임대량을 일부 줄여서 2,000SP가 줄어들었습니다.ㅠㅠ 곧 돈벌어서 임대 더 해서 풀보팅 금액을 올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kr-daddy들의 글 많이 기다리고 있고 활성화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ㅎ

(제가 보유한 보팅파워 내에서 20% 이상 업보트 예정!)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follow me!

Sort: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jayto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참가해봅니다 ^^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mklan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1

@주사위

불금인데 ㅎㅎㅎ 오늘도 즐겁게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younboku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2

감사합니다 ^^

불금이니 참가해보겠습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sleepc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3

즐거운 불금입니다...ㅋㅋ 오랜만에 술이나 왕창 먹어야겠네요~ ㅋ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fur2002k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ㅎ4

^____________^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간만에 참가해봅니다 ^^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enomujjas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7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5

교육마치고 언넝 불금하러 가고프네요~^^
일욜은 출근이니 금욜이라도!!!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khaiyou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6이 나왔습니다.

보팅 많이 해주셔서 감사의 인사 드리며 참여도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참여해도 되나요?
@주사위
^^;;

대단한 실력입니다.
@hjk9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8이 나왔습니다.

보팅 많이 해주셔서 감사의 인사 드리며 참여도 감사합니다 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참여해봅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naanrubl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3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