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재미있는 비디오 살래?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구 ㅋㅋㅋㅋㅋ 순간 빵 터져버렸어요 ㅋㅋㅋㅋ 정말 재미있는 비디오를 사셨네요!!! 아아 지브리.. 전 하울 피아노 ost 를 차에서 자주 듣습니다 ㅠㅜ 너무 좋아요. 저도 스팀에 만화를 올리는데 한번 놀러와서 구경하고 가세용! 아직은 영어버전 한편밖에 없지만 곧 한국어 버전도 올릴 예정이거든요. 같이 그림을그리는 친구가 된다면 더 좋겠어요 :)

Sort:  

나 네~ 구경 가겠습니다 ㅎ 하지만그림 실력이 없어서 그림 친구는 힘들겠어요^^;

녜dp?!?!!? 올리신 만화 저는 너무 재밌게 봣는데요?! 아ㅏㅏ 저는 그냥.. 그림을 즐겨하는 사람들의 배에 탑승해서 같은 방향으로만 나아가도 신이 난답니당.. 부담갖지마세용~ 그림그리는게 재밌기만 하면 되죵~..가끔 무기력증에 빠지기도 하지만 ㅠㅜ

그림 잘 그리시는 분 너무 부럽습니다~ 그럼 부끄럽지만 즐기는 마음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ㅎㅎ

네!!!!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