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93] 과거를 자랑하는 건 진보가 멈췄다는 증거라네요.

in #kr6 years ago

Isaaclab_Front_1.png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오늘도 여느때와 다름없이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동안은 제 업무만 하면 끝나던 일과가 이제는 멘토 비스무리한 업무까지 해야 마무리되네요. 저도 아직 한참 부족한데, 다른 사람을 가르치려니 쉽지만은 않습니다.

바빠서 카톡조차 제대로 확인 못하다가, 잠시 여유가 생겨 카톡을 확인하던 중 친구로부터 하나의 글을 전달받았슨다.

“과거를 자랑하는 건 진보가 멈췄다는 증거다.”

보자마자 명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예전에 나한테 비트가 XX개 있었어!!’

‘내가 잘 나갈 땐 스팀파워가 XXX이었어!!’

몇 가지 예를 제시해봤는데, 과거는 과거일 뿐 그 이상은 아닌 것 같습니다. 진보가 멈췄기에 어쩔 수 없이 과거의 일을 끄집어내는 거지요.

이 글의 마지막에는 이런 문구가 있었습니다.

“과거를 자랑하지 말고, 앞으로 할 일에 대해 자랑하라”

정말 좋은 말인 것 같습니다. 과거에 집착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꿈꿔라. ㅎㅎ

그런 의미에서 저도 앞으로 할 일에 대해 자랑 좀 해볼까 합니다.

저는 꾸준한 포스팅으로 2만 스파를 만들겠습니다!!


Isaaclab_Rear.jpg

Sort:  

제목이 심장에 박힌 것 같습니다 으윽! 2만스파 가세요!!!!!!!!

저...저도 스달모아서 스파 1만 만들고 싶습니다!

ㅎㅎ 과거는 과거일 뿐이죠! 우리 모두 앞으로 고래가 될겁니다^^ ㅎㅎ

아이작님이라면 충분히 가능할 것 같군요 +.+ ㅎㅎ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왕년에 자유로훈 영혼이였어요!!! 앞으로 더 멋진 삶을 살고 싶습니다 ^^

아이작님의 2만 스파 만들기 프로젝트를 응원합니다!!! 저는 소박하게 5천 만들기 프로젝트 하고 있는데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같이 파이팅해여!!!!!!!!!!!!!!!!!!!!

머지않아 2만파워 달성하실겁니다 화이팅 ! :)

꾸준히 기재해주시고
활동하신다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잘 보고 가요

대단들 하십니다
다들 목표를 세우고 열심히 하시네요...
건투를 빌겠습니다
년초에는 어떤 목표래도 잡아바야 할듯 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