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166] 비트렉스(Bittrex) Name Mismatch 3개월만에 해결.

in #kr6 years ago (edited)

Isaaclab_Front_1.png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요즘 분들은 모르실 수 있겠지만, 한 때 폴로닉스가 해외 거래소의 인기를 독차지 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에 반해 비트렉스는 관심을 받지 못했었죠. 그러다가 어느 순간부터 비트렉스가 급부상하여 이제는 폴로닉스와는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큰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그 당시 저는 폴로닉스의 2차 인증에 집중해서 비트렉스의 인증 따위는(?) 관심에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폴로닉스의 몰락 후 비트렉스의 성장은 2차 인증에도 영향을 주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출금할 일이 생겨 인증을 했는데..... 바보같이 이름을 잘못 기입했습니다.

First Name, Middle Name, Last Name에서 Middle Name을 입력해버린 것입니다. 너무 자연스럽게 입력했기에 인증이 완료되길 기다렸는데, 이게 웬걸.... 네임 미스 매치에 걸려버렸습니다.

출금이 막혀버린 상태에서 support의 답변은 오지 안호, 오더라도 봇에 의한 답변만이 오는 상황이라 “강제 존버”가 되어버렸습니다. 덕분에 자산이 쬐끔 늘긴 했지만, 이 상태를 유지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여 여러 방안을 찾아봤습니다. 생각보다 제 선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은 그리 많지 않더군요. 오로지 티켓 전송 뿐....

그리고 생각했던 것보다 네임 미스매치에 당하신(?) 분들이 많았으며, 묶여있는 기간 또한 꽤 길더군요. 그리고 해결이 되지 않고 고통받는 분이 엄청 많았습니다. 저 또한 3개월 동안 고통받고 있었으니까요.

다행히도 @hxxxxxxxs님께서 도움을 주셔서 드디어 오늘 해결이 되었습니다. 중간에 번거로운 인증을 여러 번 요구했지만, 그래도 잘 해결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다시 한 번 @hxxxxxxxxs님께 감사드립니다.

p.s. 티켓을 보낸 지 한달이 넘었다면, 99.9% 누락된 것이라고 합니다. 중복된 내용을 보내면, 해결해주지 않겠다는 협박(?)이 있더라도 다시 한 번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Isaaclab_Rear.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강제 존버 당하셨군요 ㅠ
무튼 잘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ㅎㅎ 다른 피해자가 더 이상 나오지 말아야할텐데....

강제 존버.ㅠㅠ

때로는 강제 존버가 좋은 경우도 있더라고요 ㅎㅎ

아이잡님 탈출 축하드려욧 ~~!!!! >_</

탈출 대성공~~~~~ 감사합니다!!

드디어 탈출.... 축하드려욧

감사드려욧!! ㅋㅋ

저도 티켓 답변 기다려본 적 있어서 그 맘이 조금 이해되네요.
암튼 잘 해결 되셨다니 다행이에요. ^^

ㅠㅠㅠ 감사합니다. 직접 경험해본 사람만이 알 수있는 이 고통..

ㅎㅎ 저도 비렉 처음 가입할때 이렇게 될줄 모르고 대충(?) 가입을 했다가...지금보니 생년월일이 ... 이건 누구 생일? 티켓넣고 기다리고 있네요!
어디던 처음부터 꼼꼼하게 ...ㅎㅎ

담당자가 Mike로 걸리시길....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퐈이팅

감사합니다^^

저도 지금 같은상황인데 부럽네요 해결되었다니 여권이랑 본인이 나온사진 다시 찍어서 보내라고 하는데 귀찮아서 죽겠습니다 ㅠㅠ 그래도 해야지 어쩌겠어요!! ㅠㅠ

귀찮더라도 굽신굽신 땡쓰땡쓰 해야지요 ㅎㅎㅎ

Nice post :)

Good job, I am proud of you @isaaclab
Keep on working. Be the best. If you want to upvote my post too, one upvote from you is very valuable, There is nothing wrong if we support each other.

Come my friends wait for your presence in my post:
https://steemit.com/story/@aaabangganteng/debut-di-ict-cup-politeknik-negeri-lhokseumawe-dfbc456ac6601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