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에서 만난 댕댕이(?)

in #kr6 years ago

이번 여행(?)을 통해 만난 댕댕이(?)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데, 실제로 보면 더더욱 귀엽습니다.

반려견을 키우지 않는 입장에서, 정말 데려가 키우고 싶을 정도로 순했는데, 저 자신조차 감당하기 힘든 처지이기에.....

이 숙소에서 묵었던 하루라는 짧은 시간 동안 정이 들어버렸네요. 왜 반려견을 키우는 지 알 것 같습니다.

사료를 줘도 잘 먹지 않아, 훈제 연어 사료를 하나 사서 주고 간다는 걸 깜박했네요.. ㅠㅠ

다음 기회에....

Sort:  

Dogs were first domesticated by cavemen.

귀엽네요..
이름도.. 댕댕이..♡

아 댕댕이는 반려견을 칭하는 뜻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저렇게 규ㅣ여운 강아지를 ㅜㅜㅜㅜ

ㅠㅜ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그냥 두고 오기가 ㅠㅠ

똘똘해보이는 강아지로군요 ㅎㅎㅎ

ㅎㅎㅎ 겁도 많더라고요 ㅠㅠ

아흑....심쿵졸귀네요 ㅋㅋ

아주 귀여운 강아지 한마리 키우고 싶네요^^

저도강아지키우고싶은일인으로써강아지만보면그냥못지나친다는ㅜㅎ

반려견 키우는게 보통일이 아니죠 ㅠㅠ

앗, 양양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