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in #kr5 years ago

Illustrated by @bbooaae

안녕 형들? 오이 듕댱!

작년에는 이런 릴레이 이벤트 거의 끝자락에 받았었는데 ㅋㅋ 이번엔 중간?정도에 차례가 넘어왔어! 그동안 사행성오이로 스팀 스달을 뿌린 보람이 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어떻게 써야하나 다른 형들 포스팅을 조금 보고 왔는데 대부분 소원?이라기 보단 올해의 목표 다짐 같은게 많더라고. 딱히 형식도없고. 작년엔 흑백사진만 써야하고 12345 문답도 있고 귀찮았는데ㅋㅋ 올해는 편해서 좋아! 후딱 끝내고 갈거임

조금 소박하지만..올해의 소원은!



Screenshot_20190123-232048_이디야멤버스.jpg

오십억부자가 되는거야! 소박하지?

건강을 1순위로 쓴 형들이 많던데

건강 중요하지!

난 50억부자되고 건강챙길거야 ㅋㅋ

Screenshot_20190123-232024_스타벅스.jpg

두번째도 50억이지!

소원은 간절해야 이루어지는거야!

하나만 파야지 두개 세개 욕심부리면 안돼!

꺄르르르륵!

다음 형들을 지목해야하는데
지목 당하지못한 형들이 슬퍼할까봐 ㅠㅠ

난 여기서 마칠게 ㅋㅋㅋ

나 3주만에 겨우 쉬었지롱!

ㄱㄱㅑㅇㅏㅇㅏㅇㅏㅇㅏ~

Sort:  

골드라니요!!! 그아이디 평생 쓰십쇼 ㅋㄱ

ㄱㄱㅑ~ 멋져멋져~

저정도는 되야 부자지!!

나도 50억 부자 되고 싶으다~

일단 나부터 50억 부자 될게 ㅋㅋ 그다음에 형이 해 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 사진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ㅎㅎ
50억 부자 꼭 되길 ^^

Posted using Partiko iOS

곧입니다요 곧 ㅋㅋㅋ

나랑 태그 똑같이 달았넹
꺄르르르르륵~!!!

꺄르르르륵 글쓰고 보니깐 그러더라♡

오십억 가즈아에서 간절함이 느껴집니다. ㅎㅎ 꼭 바람 이루시기를!

ㅋㅋ 꼭 이루겠습니당 ㅋㅋㅋ

역쉬~ 오이형
오십억.. 우리 친하게 지내 ㅋㅋㅋ
난 많이 필요없어
현금자산 20억정도 부동산,뭐 빼고..
50억 오이형 가자~~
댓글줘 형.

우린 이미 녹차와 해바라기씨로 끈끈하게 이어져있지 형 ㅋㅋㅋㅋ 50억가즈아~

ㅋㅋ 나 녹차,해바라기씨로 대박친구 만든거야?
난 사실 형에 궁디브이를 사랑해.
소원을 말해봐는 원래 풀봇응원인데
자동보팅이라 못했어.
얼마 안돼지만 자판기 커피한잔보내^^
ㅋㅋ 50억 빨랑가자~~

오이님 목표 확실하네요.ㅎㅎㅎ
아무래도 올해 크게 사행성으로 한몫을 ...
50억 가즈아~~~!

이정도 포부는 있어야죠!! ㅋㅋㅋ
50억 가즈아!

오 ㅋㅋㅋ
건강보다는 돈이지
돈이 있고 건강있지. 건강만있어도 돈없으면 건강사라짐

스팀날라간드아

근데 오이니깐 52억으로 하자

스타벅스 6자써야해
오십이억가자 별로임 ㅋ
오십억가즈아 고객님 주문하신 음료나왔습니다

그러게. 너무 소박한 소원이네.
못해도 100억은 되야지
남을 배려하는 마음씨인가 ㅋ

나혼자 너무 큰부자되면 형들 소외감들까봐 ㅎㅎ
배려 끝내주지 ㅋㅋ
부자의 소양은 이미 갖추고있음!

역시 오이님 스케일이 남다르시네요 ㅋㅋㅋ
소박한 소원 올 한 해 이루어지시길 오십억 가즈아 ㅋㅋㅋ

오십억부자되면 고물님 밋업 후원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