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를 이기는 아이돌 산업

in #kr5 years ago

IMG_5635.jpg
IMG_5639.jpg

지난 주말 디지털 중국 이야기 들으러 상암을 방문했다. 볼일을 보고 돌아가는 길에 웬 사람들이 주루룩 서서 길막을 하고 있길래 뭔가 싶었는데, 아이돌들 음악방송 퇴근길에 한번이라도 더 보려고 추운 날씨에 서서 기다리는 거였다.(아마도) 주 연령층은 어려보였지만, 내 또래로 보이는 성인들도 제법 보였다.

IMG_5652.jpg
IMG_5641.jpg

자연을 거스르다니, 한파도 이기는 매력적인 시장이다. 아이돌 산업의 파워를 새삼 느꼈다. 연일 연예면 1면을 차지하던 방탄이라는 유니콘이 괜히 탄생한 게 아니구나 싶었다. 그나저나...

SM살까요?
YG살까요?
JYP살까요?
팬티라도팔까요!?

IMG_5661.jpg

암만 봐도 늦었다가 정답.
나도 멀리서 바라만 볼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보클 응원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을 가야되겠군요.

주식은 아무도 모르는 거라서 참 ㅎㅎㅎ
전 돈이 없어서 그냥 맘 편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저도 즐기면서 지켜보는 중입니다. ㅎㅎ

하지만 방탄은 YG도 JYP도 그렇다고 SM도 아니라는게 함정.. ㅎㅎ

그게 바로 함정이지요 'ㅁ'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