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포스팅 노하우]---나는 작가인가?

in #kr7 years ago

스팀천사: 어때요? 작가요령 중에 마음에 드는 것은 찾았나요?
타탸: 응 찾았어. @innovit 이라는 분이 다휴를 이야기하시더라고, 갑자기 머리가 띵해졌어, 맞어 휴식이야말로 앞서 세가지 요령의 근본이 되는데 말야.
스팀천사: 음.. 휴식이라고요?
타탸: 응 그분 말로는 휴식하면서 다독으로 얻은 글감을 사유(다상량)하여 다작할 수 있다더라고.
스팀천사: 아하!! 역시 앙~앙~ 앗 근데 당신 누구죠? 타타가 아닌데요? 타탸????!!!!
타탸:(도망)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쵸!!!^^

긍게 한마디로....휴식!
좋아요. 참고할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59.44
ETH 2522.8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