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Small Power Up - 소소한 파워업 (Feat.뻘글)

in #kr6 years ago (edited)

#16 Small Power Up - 소소한 파워업 (Feat.뻘글)



안녕하세요. 초보 스티미언 @injoy 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이라고 하기 민망합니다. 유익한 컨텐츠가 전혀 아니네요.
스스로 게을러진게 아닌가 하고 자책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정말 사고싶은 코인이 있으면 발빠르게 사보자!'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고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Binance'를 사용한다길래
바로 가입을 진행했습니다. 하루(24h) 기준으로 2BTC 까지 가능하더군요




그런데...그런데....그런데...!!
허무하게도 Binance 에는 스팀과 스팀달러가 상장되어 있지 않더군요 😦
저는 정말 '코알못' 이었습니다.

씁쓸함을 뒤로하고 '그래! Bittrex 거래가 많고, 스팀거래가 된다고했어!'
비트렉스에 접속을 하고 Sign up 을 누르자..



친절한 'Bill'님께서 비트렉스는 현재 거래량이 많아..
통화료가 부과되오니, 아니 계정이 만들어 지지 않습니다.
다시 등록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렇습니다. 저는 재수도 없었습니다....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Poloniex 에 이전 인증신청을 했던 기억이 나서!!
혹시나 하는 생각에 폴로에 접속을 해보았더랬죠
역시 폴로도 저를 배신했습니다.



Verification 을 하라고 합니다.
그래도 내가 😠
여권사진도 찍고 막 웹캡으로 얼굴도 찍어서 보내주고 했는데!



카톡방의 여러 분들이 도움을 주셨지만
잘 모르는데 건드렸다간 밤샘을 할것만 같아서..
그냥 마켓에서 주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마켓에서 주문하니 정말 간편하게 체결이 되긴 하더군요 !

매일 보는 소통러분들께 보팅을 할 때 파워가 낮으니 마음이 좋지 않아서

좀 서두르고 싶은 마음이 들었나봅니다.


결국 39 SBD를 101 SP로 바꾸는데 성공했어요!


파워는 작지만 저에겐 엄청 큰 행복으로 다가왔답니당
내친김에 Steemnow 에서 보팅파워를 확인해봤더니



아직은 플랑크톤.. 0.02 $ 가 찍히네요!

오늘 드디어 2018년 1월 1일이 밝았네요 여러분

아마 푸욱 쉬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내일을 위해 오늘을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며 인사드리겠습니다.


코알못 스티미언 @injoy 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일은 꼭 여행기나 애견상식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얼업이다~
어제 받은 선물봉투에 있었답니다 치얼업봇님

생각보다 차곡차곡 늘어나는게 재밌습니다. 마침 지금 스팀달러가 강세라서 표기된 것보다 훨씬 큰 보상을 제공하니까요. 큐레이션 리워드를 제하더라도 표기된 페이아웃 보상 * 7 정도는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오오 그렇군요
Kmlee님은 모르는게 없네용..
코인투자도 척척 하실것같아요 ㅋㅋ
아참 저번에 추천해주신 life is strange는
직장문제가 해결되면 바로 해보려구요 ㅋㅋㅋ
재밌을거같아요오오오~~(아직 2달이 남은게 함정..)

하시는건 2달 뒤더라도 지금 할인 중일 때 사놓는건 어떨까요. 코인투자는 척척 해내면 좋겠지만 글 쓰다가 타이밍 놓치는게 일상입니다.

헉 지금 할인중이에요?? 오늘 늦게잘거 같으니 집돌아가면 바로 구매해야겠습니당

지금 스팀(Steem 말고 Steam)에서 본편과 프리퀄 모두 할인 중이니 즐길 분들은 즐겨보시라. 본편은 전체 4870원이며 에피소드 1은 공짜로 플레이하실 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고 구매하실 수도 있다. 비포 더 스톰은 전체 11550원이다.

본문에도 써두었는데 놓치셨나 봅니다. 할인 놓치지 마시고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인심 써서 5SBD 보내겠습니다 ㅋㅋㅋ

4870원만 기억하고 할인을 까먹었나봐요 ㅠㅠ
지금 다운로드 받고있습니다 ㅋㅋㅋ

헐.. 5SBD...게임가격보다 더 비싼데요!!
게임 평가도 아직 안해서 받기가 ㅠㅠ
어쨋든 지금 다운받아서 오늘은

마침 지금 스팀달러가 무시무시하게 오르고 있기까지 합니다! 고점 탈환 가즈아!

저는 한글패치까지 끝냇습니다
오늘.. 밤..샘.. 각!

저도 이곳저곳 가입 하다가... 여긴 이게 안 되고 저긴 이게 안 되고 폴로닉스는 여권 사진이랑 실물이랑 달라 보인다고 리젝에...
참 힘듭니다 ^^

컴퓨터를 집어던질뻔....아닙니다 ㅎㅎㅎㅎ
곧 비트렉스 풀릴거에요!!
자그마한 바램은 바이낸스가 스달과 스팀을 상장하길 ㅠㅠ

파워업 축하드려요! ㅎㅎ
강아지 짤 너무 웃기네요....ㅎㅎㅎㅎㅎㅎ

앗 감사합니다 ㅋㅋㅋ
강아지처럼 누워있답니다..현재이시각..
탈진상태네요 ㅜㅜ

저는 그냥 코인원 하나 가입했어요 ㅋㅋ업비트도안되고..ㅋㅋ제가 진정한 코알못

코알못 동지 효리님이다 ㅋㅋㅋ
점점 열풍이 불수록 거래소가 하나둘씩
막히네요 ㅠㅠ
요즘 너무 좋은일만 하시는것 같아요~~~
스파임대의 임무는아주 막중하군용!!

파워업 축하드려요^^
왕성한 활동 기대해요~

다팔지 않는 올세일님!!
저는 지금 야간드라이브를 했답니다 ㅎㅎ
왕성왕성하게 활동하겠슘당 ㅎㅎ

파워업이 어떤의미인지 아직 분위기 파악못하고 있습니다.^^;; 조금씩 스팀파워 업을 하고있는데 이게 파워업이란거 맞죠? 제가 가능할진 모르겠지만 injoy 님을 페이스메이커로 여기고 따라가봐야겠습니다!~

@lky 님~~
스팀파워업 하는거 맞아요~
제..제가 감히 페이스메이커를 할 수 있을까요??
시켜만 주시면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그치만 페이스메이커는 마지막에 제치라고 있는거기 때문에...저보다 빨리 멸치가 되어주세용 ㅋㅋ

코알못... 저를 위한 단어인줄 알았는데.. 크흡.. 같이 가즈아요!!

코알못도 스팀은 안다
가즈아아아!!
(팔로우했숩니당. ㅎㅎ 자주보아요!)

저도 좀 구매해서 올리긴 했는데 정말 티가 안나요.. ㅎㅎ; 스팀달러가 좀 오르면 스팀으로 바꿔서 파워업좀 더하려고요 ㅎㅎ

그게 답인것 같습니다 ㅎㅎ
투자도 좋지만
전도사님 글이 특색있어서
금방 파워업!! 되실거에요 ㅎㅎ

파워업축하드립니다!
저도 해보고 싶은데 엄두가 안나는...ㅎㅎ

ㅎㅎ 보상으로 받은 스팀달러로 하시면 ㅎㅎ
어렵지 않아요~~~한번 해보면...중독될수도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