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egina Spektor - Samson - live in London DVD

in #kr6 years ago

와ㅎㅎㅎ이제 자려고 하는찰나
환님 올려주신 곡 방금 들었는데
참 나근나근 목소리가 좋아요 ㅎㅎ
공기반 소리반~ㅎㅎ

그나저나 남편이랑 같이 들었는데
남편이 어메리카 갓 텔런트에 나왔던
귀가 천성적으로 안들리는 그 분 아니냐고 그러는데
정말 넘 닮았더라구요. 지금은 이름까진 기억나진 않는데..
천성적으로 못듣는 사람들은 말도 못하기 마련인데
노래를 부르는 ... 정말 천부적 재능의 분이였거든요 ㅎ
그 여자 목소리랑 생김새 까지 너무너무 닮았네요 ㅎㅎ

무튼 노래 잘 감상했습니다 :)

Sort:  

@indygu2015님 안녕하세요. ㅎㅎ
Samson 영상에서도 관객의 목소리에 반응해주는 것을 보면 청각 장애는 없는 거 같아요.

찾아보니 그분 이름은 Mandy Harvey인 거 같은데 맞으려나 모르겠습니다.:)


요거 보다보니 왠지 모르게 눈물이 나네요.. ㅎㅎ;

헉... 환님 저지금 소오름...ㅠㅠㅠ 맞아요 이분ㅜㅠ다시 보니 중간에 청각을 잃은거였군요ㅎ 음악적 성향이 조오금 닮은것 같지않나요?ㅎㅎㅎ이분 노래부르는거 처음봤을때 남편과 저도 진짜 눈시울 붉혔는데.. 그나저나 이렇게 또 찾아봐주시고 환님 정성에 감동했어요...<3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99.04
ETH 2518.4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