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먹고사는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오후에 바람도 강하게 불고 하늘도 꾸물하더니 비가오네요.

황사 비라고 하니 퇴근길에 비 맞지 않으셨길요....

감기가 이제 끝물인듯 한데 약먹고 자다 깨서 다행이 오늘이 가기 전에 포스팅을 합니다~

1일 1포는 놓치지 않는다 ㅎㅎㅎ


서울시 용산구 서계동 259-3


배문중고등학교 앞에 있는 대밖떡볶이.

학교앞이라 그런건가요~ 가격이 참 착해요.


종종 앞을 지나는데 한번 사먹을까~ 벼르다 사먹어 봤어요 ㅎㅎ

떡볶이 1인분에 못난이 2개 버무리고~ 떡꼬치도 2개 그래도 오천원이 안되네요~~~~~착해요 착해 ㅋㅋㅋ

이제 목에 뭐 좀 넘어간다고 욕심 부렸어요 ㅎㅎㅎ


어릴적 하교길에 먹던 그 떡꼬치 맛이네요~

떡볶이도 아주 맛났어요~ 튀김만두도 좋지만 전 못난이 버무린 떡볶이 너무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자다 깨서 언제 다시 잘까 걱정이 되지만 여기저기 이웃님들께 인사드리다 보면 잠들 수 있겠죠??

모두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용산구 서계동 25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만두 떡볶이에 버무려먹는거 정말맛있죠 ㅎㅎ 어디선 걸레만두라고 유명한 집 있던데... 떡꼬치 보니 옛날생각나네요 :) 가끔 먹어야겠어요

걸레만두는 또 뭔가요 ㅎㅎㅎ 궁금하네요~
저 정말 떡꼬치 넘 좋아해서 매일 먹었거든요 ㅋㅋㅋ 여기는 그 때 그맛이예욤 ㅎㅎ

정말 오랜만에 보는 떡꼬치네요!

아직도 500원이라니 좋네요 ㅎㅎ

저도 가격은 처음 알았어요 ㅎㅎ
학교 앞이라고해도 요새 치곤 참 착한거 같아요~

떡볶이가 예술이네요~~

그쵸~ 그냥 어릴 때 먹던 익숙한 맛이라 좋았어요😋😋

떡꼬치 맛있을거 같아요~~~ 아이가 매운거는 못먹어서 간장소스 떡꼬치만 먹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침이 쓰윽ㅎㅎㅎㅎ

조금 더 크면 다 같이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오랫만에 먹으니 넘 맛났😋😋

떡꼬치 그립네요. 아주 어릴때 백원내고 사먹었었는데...

그러니까요 ㅎㅎ 우리 어릴 땐 백원이였는데~ ㅎㅎ
그래도 이정도면 착한가격인거 같아요~

아..이시간에 떡꼬치라니.. 미치겄네요.ㅋㅋ

원래 먹스팀은 야식 땡기는 시간이나 점심 전이죠 ㅎㅎㅎ

만두버무려먹과싶어지는
저도일일일포는안놓치려 노력중 ㅎ

함께 힘내요💪💪
어쩐지 하루 놓치면 안하게 될거 같아요. ㅎㅎ

먹스팀을 매일 올릴 수 있는 일럭님. ^^
떡볶이 떡꼬치 완전 맛나죠.
ㅠㅠ 하루 세 끼도 먹을 수 있다능... ^^

ㅋㅋㅋㅋ매일은 못올려요~
그쵸~ 하루 세끼 가능😋😋😋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