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벌써 여름~~~~?

in #kr5 years ago

20190422_180900.jpg
아침 출근 길에 목 뒤로 땀이 주르륵....

아...이제 걸어 출퇴근은 무리인가 싶네요 ㅠ

아직 4월이 다 가지도 않았는데 28도...정말인가요~

퇴근 길에 이 더위를 날려줄 무언가가 필요해 시장에 들리니 빨갛게 익은 토마토가 눈에 띄네요~

어릴적 직장으로 바쁜 엄마가 학교 다녀와 먹으라고 슬라이스한 토마토를 설탕에 재어 냉장고에 넣어두고 출근을 하셨는데...

날더워 짜증나는 하교길...

차갑게 재어진 토마토와 국물을 입에 넣으면 그 짜증이 다 날라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어른이 되고 설탕이랑 토마토는 상극이라 건강에 나쁘다하여 안해먹은지 오래지만...

그 맛은 잊을 수 없죠 ㅎㅎ

그 기억에 기대어~토마토를 집었어요.

슬라이스하면 좋겠지만 우리 꼬마들 숟가락으로 먹기 좋게 자르고...

그래도 백설탕보다는 사탕수수원당이 조금은 좋지 않을까하여 원당을 솔솔~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가끔은 몸에 좋지 않을거 알지만 행복한 표정지을 꼬마들 생각하며 냉장실에 쏘옥~

어릴적 기억도 떠올리고 아이들 당분도 채워주고 1석2조~

즐거운 저녁시간이였답니다~

내일부터는 비소식이 있으니 모두 우산 챙기는거 잊지 마세요😘😘

Sort:  

저도 먹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토마토랑 설탕은 맛있죠 ㅎㅎ

와~~~ 벌써 여름이에요. 낮엔 더워더워. ^^

꼭 맛있는건 몸에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ㅡㅡ;;;
어릴때 커다란 토마토에 설탕솔솔뿌려 많이 먹었었는데 말이죠..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벌써 목요일이네요~ 오늘도 잘 보내셨나요~

왜, 맛있는 건 몸에 안 좋은건지.... ㅠ ㅠ
설탕 뿌린 토마토, 그러고보니, 저도 먹어본지 정말 오래됐네요..(꿀꺽~!)
군침돕니다. ^^

봄은 정말 순식간에 사라져 버리는군요.

안녕하세요 illluck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토마트에 달달한거 뿌리면
얼마나 맛있게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벌써 여름같아요~~ 저는 오늘 낮에 사무실 에어컨 가동했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어릴때 설탕 뿌려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저 아직도 이렇게 먹어요. 맛있어요.^^
라면도 먹고 술도 먹고 하니 그냥 먹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