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골든슬럼버(일단 이상화 선수 리스펙)

in #kr7 years ago

DQmRrJ1QmfDQSb6opN1RPGfqnSf1MPJrxTuJQYNPMqhsYP8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집으로돌아가는 srt안에서 평창동계올림픽봤는데 팀추월도 1등하고 500m는 이상화선수은메달 축하드립니다 일본선수턴부터는 어찌나끊기던지 동접자40만명ㄷㄷ 귀경길에 다들 보셨나봅니다

10년동안 올림픽3번 금2개은1개 대단하시네요 수고하셨습니다ㅎㅎ


저의 골든슬럼버 관람기는 망했어요

들어갔는데 음향테스트한다할때부터불안하더니..결국 시작부분음향이 망했네요 하필 그부분에..(스포방지)

소소한웃음이 있었지만 음...아저씨 거기서 울정도는아닌데..(어딘지는보셔야압니다)..흐름이끊기기도했네요

개연성?

음...뭐 스토리자체가 있기힘든일이니까 그렇다치지만 서울교통이..저렇게안막힐리가...(보셔야알아요)

연기력?

동원참치님은 그냥 억울한역은...하지말고 멋있는것만해줘요ㅋㅋ 개연성이 좀 그렇다보니 연기도 이상해보였지만 김유정은이쁘네요잘큰듯 ㅋㅋ

교훈?

착하게만살것이냐 vs 자신을위해이기적이고약간은무시하며살것이냐 인데...영화에서는 전자지만 영화를보고나면 후자였으면 주인공 주변누구도 피해를입지않았을테니(이건 포스터만봐도나옴) 역시 후자가 현명한삶인건가라는생각이들게해줬네요

총평

음향때문에 시작부터망했고 개연성이 좀 거슬렸지만 할인받고 킬링타임용으로 보기에만 적합했다

Sort:  

크....비쥬얼영화

크 ....고추를 동원으로만 바꿔도 크...비쥬얼참치 가는건데...근데 비쥬얼만 있는영화가 더 정확해보이네요

금2개 은1개, 평생 연금 액수가 상당하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년마다 이제 해설위원으로도 일할거고 코치로도 일할거고 ㅋㅋ 근데 연금만 받아도 상당할테니 일하기 싫을것 같기도 하네요

김유정은이쁘네요 김유정은이쁘네요...김유정은이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김유정이라도 이뻤으니 하지만 김유정은 2번밖에 안나오는...ㅠㅠ

김유정양 순조롭게 성장중인 모양이군요

이제 성인됐다죠...참 빠르네요

'자신을 위해 이기적이고 약간은 무시하며 살것이냐?' 를 표현을 조금 바꿔보자면 '남 에게 이용당하지 않고 온전한 내 삶을 위해 살것이냐' 로 표현하면 될까요? 좋은 교훈인듯 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영화내에서 자신만을 생각하고 배신도 일어났기에 저렇게 썼는데...ㅋㅋ 실제세상에선 수정해주신 말이 더 맞겠네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59.44
ETH 2522.8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