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횩횩의 마구마구] 5회. 4월 10일 프로야구 경기의 승패를 맞춰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hyokhyok 의 예측

넥센, SK, 삼성, NC, KIA 의 승리를 예측해 봅니다

그리고 이중 4개는 맞출것 같습니다

1. 제가 한 것 처럼 보팅(0.01이상) 후 승리팀 5개팀과 제가 몇팀을 맞출지를 맞춰주세요

ex) 삼성, SK, NC, KIA, 한화 5개

2. 경기 종료 후 결과에 따라 SBD를 조건에 따라 나눕니다

조건

1. 30%는 기부금으로 적립

환전시 공정성을 위해 @krexchange 님에게 환전 받고 그 금액을 기부하겠습니다.
기부처는 오래된 분들은 아시겠지만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 할 예정입니다

2. 50%는 실제 정답자들이 수에 따라 나눠 가집니다

3. 20%는 제가 맞춘 결과의 승을 맞추신 분들이 나눠가집니다.

ex) hyokhyok이 4개팀의 승리를 맞췄고 참가자분들중 4개 맞출 것이라고 예측한 분들이 나눠가집니다

4. 저도 포함되지만 제 당첨금의 50%는 기부금으로 적립됩니다

5. 2,3번 조건에 만족하는 당첨자가 없을경우 각 조건의 배당중 50% 기부금 적립 후 다음 회차로 이월됩니다.

6. 무승부와 우천 취소 경기는 모두 승리로 간주한다

7. 분배는 당연히 페이아웃 이후에 진행되며, 예측 마감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에 한다

8. 제가 댓글로 예측하신것을 그대로 적을 것이나 0.01 이상 보팅 하셔야 실제 참가가 가능하십니다

내일 오후 6시 반 경기이니 4시 반까지 예측 댓글을 달아주세요


지난 회차 결과 및 기부금 현황

지난회차는 당첨금이 없어 기부 65% 이월 35% 입니다


이월이 2번 되었습니다. 여러분 참여하세요~ 로팀보다 높은 확률!!!적은 금액!!!

결과

롯데, SK, 두산, KT, 한화

1개 맞췄네요.... 대이변의 경기속에 삼성만 지다니...

모두 롯데의 패배를 예측하셔서...당첨자가 없네요

따라서 5회차도 65%기부 35%이월 되었습니다


Sort:  

KIA, NC, 두산, SK, 넥센 - 4개

KIA, NC, 두산, SK, 넥센 - 4개
참가감사합니다

넥센, SK, 기아 - 3개

5경기에서 승리팀은 골라주셔야 해유 ㅋㅋㅋㅋㅋ

넥센, LG, 두산, NC, 한화 - 4개 맞출거 같습니다.
내가 응원하는 한화만 질것 같습니다 쳇

넥센, LG, 두산, NC, 한화 - 4개 ㅋㅋ 뒤에 개수는 제가 몇개맞출거인지 맞추는개수인거아시죠?ㅋㅋ

몰랐어요 아몰랑 4개 ㅋㅋㅋ

넥센, SK, 삼성, NC, KIA 횩횩님처럼 그대로 !

넥센, SK, 삼성, NC, KIA 4개 운명공동체시군요

넥센, SK, 삼성, NC, KIA 횩횩님처럼 그대로 !

(우부님꺼... 컨트롤씨 컨트롤브이 했어요... )

넥센, SK, 삼성, NC, KIA 4개 운명공동체시군요 ㅋㅋㅋ

넥센, LG, 삼성, KT, 한화
3개 예상해 봅니다. ㅎㅎ

넥센, LG, 삼성, KT, 한화 3개

KIA, NC, 두산, SK, 넥센 - 4개 예상합니다

KIA, NC, 두산, SK, 넥센 - 4개

참여감사드립니다 ㅎㅎ

넥센, LG, 두산, NC, KIA - 3개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74.63
ETH 2635.7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