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요즘...이래저래 바빠서 글을 못 올리고 있네요...왜 일은 몰려서 오는걸까요

1. 업무

신제품 알고리즘 검토, 기존 제품 TS, 차세대모델 알고리즘 개발......

진짜 바쁜 요즘입니다

어젠 무려 4시간 릴레이 세미나 발표는 제가 안했지만 기술 검토 한거 대답해준다고 참석 했다가 점심시간이 되어서야 풀려났네요

2. 차

알사람은 알지만 차를 뽑았죠 ㅎㅎ 이제 500km 탔네여...출퇴근시간엔 그닥 차이는 없지만 장점도 있네요

술을 덜 먹는다 확실히 먹는 양이 확 줄었네요...대신 집가서 혼술을 하는 경우가 생겼...

거리에 제약이 없다 지난주엔 아이작 님이 추천해주신 안산 지수사를 갔다왔습니다

아이작님은 바빠서 뵙지 못했지만 맛나게 잘 먹고 왔네요 먹방투어를 다녀야겠습니다.

3. 운동

여름에 89->82 찍고 휴가와 추석을 거치면서 놔버리니 86을 넘겨 버리길래....다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여름엔 호수공원 돌기 였다면 이번엔 근력위주로 하고있습니다
몸무게 변화는 적지만 점점 건강해지는 느낌이 생기네요

아..물론 몇일뒤오는 몸의 고통은 싫지만요...같이 운동 가는 회사분들이 괴롭히는 것 같기도하고...ㅋㅋ

4. 영화

차의 장점인지 영화를 퇴근 후 보고 있습니다 끝나고 집가려면 15~20분은 걸어가야했는데 그게 사라지니 꿀이네여
어젠 신비한 동물사전 을 봤습니다.

1편에 그저 지나갔던 떡밥들도 많이 풀리고 2편에 많은 떡밥들이 쏟아졌네요
해리포터 시리즈를 보신분들은 반가운 이름들을 많이 볼 수 있고 찾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반전은 스포이니 ㅎㅎ참겠습니다

Sort:  

횩이 차 뽑았다 널 데릴러가!

널이 없어여ㅠㅠ

저는 뭔가 컴퓨터 용어인줄. 널값.

엄청난 반전이 뭘지 생각하면서 보면 영화 집중 안됨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ㅋㅋㅋ 모르고있다 당해야 반전인데

와 차를 사셨다니 기분 좋으시겠어여
저도 바꾸고 싶다는ㅠㅠ

감사합니다ㅎㅎ
스팀팔아차사게날라가야하는데

일이 바쁠땐 일에 집중해야죠!! 스팀잇 도망가지 않습니다~ ㅎㅎ
500Km? 얼마 안되셨군요~ 차가 있으면 아무래도 술이 줄긴하나요? ㅋ

스팀가격이밑으로도망가네요

오 모야!!! 대박 말하지마 말하지마 말하지마!!!!

아직안봄?

안.전.운.전 하세요~~ 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

바쁜일 빨리 해결되시고 여유를 즐기시길 바래봅니다^^

ㅠㅠ 여유가 안생기네여...그새 가격은 떡락이라니..

저도 태워주세요.(쭈글)

만나야태워주죠

해리포터 몰아보기 해보고 싶은 1인 으로 스포하셔도 모릅니다 ㅋㅋㅋㅋ

차 사셨네요
축하드려요~~~~
즐운전
안전운전~!!

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ㅋ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