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원하고 건강에도 좋은 수박 쥬스 만들어 드세요 ~♡

in #kr6 years ago (edited)

어휴 더운날~^흠님!! 짜증나는일 있어도 승윤이 엄지척하면서 수박쥬스 먹는거 보니 금방 힘나죠?
시원하고 달달하니 기분좋아져~해먹고 싶어져요ㅎㅎ

Sort:  

홍삼님 !!1 저는 흠입니다. 흠. ㅋㅋㅋㅋㅋ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시더라구요.ㅎ ㅎㅎㅎㅎ 더운 여름날 홍삼님 댓글에 웃음 지어 봅니다.
정말 승윤이가 엄지척 하니 힘이 나더라구요.
달달한 수박쥬스 드셔 보셔용. ㅎ

ㅋㅋㅋㅋㅋㅋ제가 반님을 넘 사랑하고 있는게 틀림없네요 원래 일편단심 흠님이였는데 ㅋ
반님의카리스마가 절 혼미하게 만드는가봐영!!
바루전에 반님 오징어미나리 포스팅을 보고 왔거든요 제가 넘 좋아하는거라 눈이 아른아른 ㅎㅎ
흠님 흠님 ~~~~~~~~~~~^한번 크게 웃어봐용
💘 💘 💘 싸랑혀유 흠님ㅋㅋ

히힛 싸랑해요 홍삼님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73.54
ETH 2639.0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