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난 자연의 곰돌이

in #kr6 years ago

곰돌이처럼 머리를 했지요~



갈색 푸들 하랑이 🐶


  • 나이 대략 1살 추정
  • 아직은 세상이 무섭지만 앞으로 씩씩해질 새침한 아들램
  • 롱롱롱다리 하랑💜
  • #사지말고입양하세요
  • 혹시라도 길에서 만나면 인사하자우
Sort:  

귀요미네요~^^

감사해용~!ㅎㅎ

저희는 호랑인데 .....ㅋㅋㅋㅋ 남매였던걸까요?ㅋㅋ 아 저희는 12살 할머니구나..ㅠㅠ

호랑이에요 이름이?ㅋㅋㅋ 와우 완전 귀엽네요 ㅎ_ㅎ 할머니 ㅠㅠㅠㅠ ㅎㅎ 저도 얼마전까지 할머니 키웠었어요 보고싶네요

ㅋㅋ네..호랑이에요 ..ㅋㅋㅋ 하지만 거의 저희는 랑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하핳 네 너무 할머니긴 하지만 그래도 볼때마다 동안이라고 우리 할머니 튼튼하다고 칭찬하고 있어요 하핳

12살이면 아직 정정할 나이에요~! 걱정마세요 제가 키우던 말티즈 헤리는 올해 4월에 무지개다리를 건넜는데, 18살 까지 함께하다 떠났어요 :)ㅎㅎ 많은 사랑 주세요!

머리 자르니 더 귀여워졌네요 ㅎㅎ

감샤합니당 ㅋㅋㅋ 곰돌이같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